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하나님의교회 설교 - 가장 위대한 일
    Elohist 2016. 5. 31. 00:42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믿는 하나님의교회

     

    가장 위대한 일

     

    세상에는 다양한 일과 직업이 있습니다. 개중에는 사람들에게 유익을 주고 시대정신을 일깨우며 역사에 한 획을 그을 만한 위대한 일들도 많습니다. 그러면 어떤 일이 가장 위대한 일일까요?

    하나님은 참으로 위대하십니다. 위대하신 하나님께서 경영하시고 이끌어가시는 모든 일도 분명 위대한 일입니다. 그런데 하나님께서 행하시는 위대한 일 가운데 우리에게 맡겨주신 일이 있습니다. 바로 "전 세계 모든 민족에게 복음을 전파하라"(마 24장 14절)고 말씀하신 전도입니다.

    세상의 일들도 그 나름대로 보람과 가치가 있겠지만 그 영광은 잠시 있다 사라져버리고 맙니다. 그러나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위임하신 '복음 전하는 일'은 영원토록 빛날 사명입니다(단 12장 3절). 이 일은 하늘의 천사들이나 영물들이 하고 싶어도 할 수 없는 일이요, 오직 하나님의 살과 피를 물려받은 자녀들에게만 허락된 특별하고 귀한 직무입니다.

     

    하나님께서 이 땅 가운데 오셔서 행하신 일이 무엇인지 성경을 통해 살펴보겠습니다.

    눅 19장 10절 "인자의 온 것은 잃어버린 자를 찾아 구원하려 함이니라"

    예수님께서 하늘에서 이 땅까지 오신 목적은 잃어버린 자를 찾아 구원하시기 위함이었습니다. 가장 위대하신 하나님께서 육체의 옷을 입으시면서까지 이 땅에 오셔서 이루고자 하셨던 가장 위대한 일은 죄로 인해 하늘에서 잃어버린 자녀들을 찾아 죄 사함과 영생으로 인도하시는 일이었던 것입니다.

    가장 위대한 이 일을 어떻게 수행해야 하는지도 예수님께서는 친히 본보여 주셨습니다.

    막 1장 35~38 "새벽 오히려 미명에 예수께서 일어나 나가 한적한 곳으로 가사 거기서 기도하시더니 시몬과 및 그와 함께 있는 자들이 예수의 뒤를 따라가 만나서 가로되 모든 사람이 주를 찾나이다 이르시되 우리가 다른 가까운 마을들로 가자 거기서도 전도하리니 내가 이를 위하여 왔노라 하시고

    예수님께서는 날이 채 밝지도 않은 이른 새벽에 일어나서 기도하시고 마을마다 다니시며 전도하셨습니다. 그리고 "내가 이를 위하여 왔노라"고 말씀하셨습니다.

    누가복음의 말씀에서는 그리스도께서 이 땅에 오신 목적을 '구원'이라 알려주셨고 마가복음에서는 '전도'를 위하여 왔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여기서 우리는 인류 구원을 위해 우리가 해야 할 가장 중요하고 위대한 일이 전도라는 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지금 우리가 하고 있는 전도는 가장 위대하신 하나님께서 우리의 구원을 위하여 행하신, 가장 위대한 일입니다.

     

    출처: 하나님의교회 설교 '가장 위대한 일' 내용 中

     

    전도가 얼마나 중요하고 위대한 일이지 깨닫게 됩니다. 이 시대 성령과 신부이신 엘로힘 하나님께서는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에게 70억 인류 모두에게 하나님의 말씀을 전하는 전도의 사명을 주셨습니다. 이 사명은 오직 성령과 신부이신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영접하여 새언약 유월절 진리로 하나님의 살과 피를 이어받은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에게만 허락된 특별하고 귀한 직무임을 마음 깊이 새기며 늦은비 성령의 능력을 덧입고 더욱 힘있고 담대하게 천국복음을 전하는 새언약 일꾼이 되고 싶습니다.

    <언론이 바라 본 어머니 하나님을 믿는 하나님의교회 >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