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하나님의 규례를 지키는 다윗왕의 백성 ☞ 하나님의교회
    Elohist 2016. 7. 4. 01:03




    하나님의 규례를 지키는 다윗왕의 백성




    성경의 가르침대로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는 하나님의교회와는 달리 세상의 많은 기독교인들은 그리스도를 믿기만 하면 구원받는다고 생각하여, 하나님의 법이나 규례는 구원과 상관없는 것으로 말합니다. 과연 그럴까요? 에스겔 선지자의 예언을 통해 이 문제를 알아보겠습니다.


    겔 37:24~25 내 종 다윗이 그들의 왕이 되리니 그들에게 다 한 목자가 있을 것이라 그들이 내 규례를 준행하고 내 율례를 지켜 행하며 내가 내 종 야곱에게 준 땅 곧 그 열조가 거하던 땅에 그들이 거하되 그들과 그 자자 손손이 영원히 거기 거할 것이요 내 종 다윗이 영원히 그 왕이 되리라



    여기서 장차 등장할 다윗왕은 누구일까요? 육적 이스라엘의 왕이었던 다윗은 결코 아닙니다. 왜냐하면 에스겔서의 예언은 육적 다윗이 즉은 지 400년 이상 지난 후에 기록되었기 때문입니다. 또한 이 다윗왕은 '영원히' 하나님 백성의 왕이 될 것이라고 하였습니다. 성경에서 영원토록 하나님 백성의 왕이 될 수 있는 분은 누구밖에 없습니까? 하나님밖에 없습니다. 따라서 본문의 다윗왕은 하나님을 의미합니다. 실제로 성경은 육체로 오신 하나님 곧 예수님께서 다윗왕이심을 증거하고 있습니다.


    사 9:6~7 이는 한 아기가 우리에게 났고 한 아들을 우리에게 주신바 되었는데 그 어깨에는 정사를 메었고 그 이름은 기묘자라, 모사라, 전능하신 하나님이라, 영존하시는 아버지라, 평강의 왕이라 할것임이라
    그 정사와 평강의 더함이 무궁하며 또 다윗의 위에 앉아서 그 나라를 굳게 세우고 자금 이후 영원토록 공평과 정의로 그것을 보존하실 것이라 만군의 여호와의 열심이 이를 이루시리라



    아기로 탄생하시는 아버지 하나님께서 다윗의 왕위에 앉으신다고 하였습니다. 즉 다윗왕이 되신다는 뜻입니다. 이 예언은 예수님을 통해 성취되었습니다.


    눅 1:31~32 보라 네가 수태하여 아들을 낳으리니 그 이름을 예수라 하라
    저가 큰 자가 되고 지극히 높으신 이의 아들이라 일컬을 것이요 주 하나님께서 그 조상 다윗의 위를 저에게 주시리니



    따라서 에스겔 예언 속의 '다윗왕'은 예수님을 뜻하고, 그 예언은 틀림없이 신약시대에 이루어질 예언입니다. 그런데 성경은 다윗왕이신 예수님의 백성은 무엇을 지킨다고 예언하고 있습니까? 하나님의 규례와 율례입니다.


    겔 37:24 내 종 다윗이 그들의 왕이 되리니 그들에게 다 한 목자가 있을 것이라 그들이 내 규례를 준행하고 내 율례를 지켜 행하며


    세상의 많은 기독교인들은 예수님을 믿기만 하면 구원받을 하나님의 백성이 될 것으로 생각하고 있는데, 성경에는 그렇게 되어 있지 않습니다. 예수님을 왕으로 섬기는 하나님의 백성은 분명히 하나님의 규례와 율례를 지킨다고 하였습니다. 따라서 진정으로 예수님을 그리스도로 믿는 그리스도인이라면, 반드시 하나님의 규례와 율례를 지켜야 합니다. 그렇지 않은 자들은 결코 다윗왕 곧 예수님의 백성이 될 수 없습니다. 성경에 이렇게 분명하게 예언되어 있음에도 불구하고, 하나님의 규례와 율례를 지키는 것이 구원받을 하나님의 백성이 되는 것과 관계없다는 주장은 성경을 부인하는 거짓말입니다. 성경 예언대로 다윗왕으로 오신 예수님께서 세우신 새언약의 법을 지키는 자가 구원받을 하나님의 백성이 되는 것입니다.

    그런데 놀라운 사실은 세상의 수많은 교회가 있지만 그 가운데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는 교회는 하나님의교회가 유일하다는 것입니다. 참으로 놀라운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그리고 이 말씀에서 우리가 알아야 할 중요한 사실이 하나 더 있습니다. 그것은 성경 예언대로 다윗왕의 예언따라 두 번째 오신 재림 예수님에 대한 진리입니다.



    성경 예언대로 우리를 구원하시기 위해 두 번째 오신 재림 예수님은 누구신가요? 다윗왕의 증표인 새언약 유월절을 가지고 오신 분은 누구신가요? 다윗왕의 남은 예언을 이루신 분이 누구신가요? 종교암흑세기 동안 이지러지고 훼파되었던 하나님의 규례와 율례를 다시 찾아주신 분이 누구신가요? 바로 안상홍님이십니다. 

    하나님의교회가 유일하게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게 된 이유도 여기에 있습니다.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 어두움에 감추어졌던 새언약 진리를 다시 찾아주셨기에 하나님의교회는 하나님의 규례와 율례를 지키고 있는 것입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