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생수는 다 똑같다? '생수' 제대로 고르는 방법 VS 교회는 다 똑같다? '진리교회' 제대로 고르는 방법 / 하나님의교회 어머니하나님
    Elohist 2017. 3. 31. 12:25


    생수는 다 똑같다? '생수' 제대로 고르는 방법




    생수는 주로 어떤것을 구매하시나요?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공개된 좋은 생수 고르는 방법이 화제가 되고 있어요.

    생수를 구입할 때 브랜드와 가격만 비교했다면, 이제부터는 물도 꼼꼼하게 따져서 마셔보세요.

    오늘은 좋은 생수 제대로 고르는 방법을 소개해 드릴게요.



    대형 마트를 가게 되면 이렇게 많은 종류의 생수가 있어요. 물은 물인데 브랜드도 다르고 수원지도 다르죠. 그렇지만 소비자 입장에서는 결국 모두 같은 '물'로 인식할 거예요. 저도 "물이 다 거기서 거기지뭐..."라고 생각했었거든요.

    하지만 물도 다 맛이 다르다는거 알고계세요? 그래서 '물맛'이라는 단어가 있나봐요.

    포스팅을 위해 집에 있는 생수병들을 한곳에 모아봤어요.


    생수를 고르는 방법 중에 제일 먼저 해야할 일은

    당연히 유통기한 및 제조날짜 확인을 해야겠죠?


    '생수' 제대로 고르는 꿀팁


    TIP 1. 제품의 유통기한 및 제조날짜를 확인.



    생수뿐만 아니라 물건을 구입할 때는 항상 먼저 습관처럼 확인해야 할 부분이라고 생각해요.



    TIP 2. 생수의 '라벨'을 확인.






    "생수는 다 똑같다"라는 생각을 버리고 생수 제품의 라벨을 확인해보세요.



    생수의 라벨에는 해당 제품의 영양 성분과 함량등이 표시되어 있답니다. 라벨을 꼭 확인해봐야 하는 가장 중요한 이유는 또 한가지 있어요.


    TIP 3. 생수의 라벨에 적힌 '혼합 음료' vs '먹는샘물'


    라벨에 '혼합 음료'라고 적힌 것은 미네랄이 없는 증류수에 첨가물을 넣은 제품이에요.


    라벨에 '먹는샘물'이라고 적힌 것이 미네랄이 함유된 일반적인 생수라고 합니다.




    '혼합 음료'와 '먹는샘물' 제품 라벨을 비교해서 보시면 무기물함량에서 차이가 나는 것을 알 수 있어요.


    지금까지 생수를 구입할 때 브랜드와 가격만 비교해서 구입했었는데요. 이제부터는 꼭 라벨을 확인해 보세요. 물이라도 다 똑같은 물이 아니더라고요.

    이는 교회도 마찬가지입니다.


    교회는 다 똑같다? '진리교회' 제대로 고르는 방법


    사람들은 '교회는 다 똑같다' 라고 생각하는데요. 그러나 물도 먹는 샘물이 있고 겉모습이 비슷하지만 먹는 샘물과는 다른 혼합음료가 있는 것처럼 교회도 구원이 있는 진리교회가 있고 겉모습은 교회처럼 보이지만 구원이 없는 거짓 교회도 있어요.

    그렇다면 진리교회와 거짓교회를 어떻게 올바로 구별할 수 있을까요?

    진리교회와 거짓교회를 구별하는 기준은 세상의 상식이나 지혜가 아니라 하나님의 말씀인 성경입니다. 

    오늘은 성경의 통해서 진리교회와 거짓교회를 올바로 구별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아요~ ^^


    TIP 1. 시대 분별


    생수에도 유통기한이 있는 것처럼 시대와 구원자의 이름도 기한이 있습니다. 그래서 생수뿐만 아니라 물건을 구입할 때는 항상 제품의 유통기한 및 제조날짜를 확인해야 하는 것처럼 진리교회를 찾기 위해서는 이 시대를 분별하고 이 시대에 우리에게 생명수를 주시는 구원자가 누구신지 알아야해요. 


    하나님께서는 우리의 영혼을 구원하시기 위해 구원의 역사를 이루고 계신데요. 그 역사를 세 시대로 나누시고 각 시대마다 다른 구원자의 이름으로 구원의 역사를 이루셨습니다.

    성삼위일체이신 하나님께서 아버지로써 구원의 역사를 이루셨던 시대를 성부시대고, 아들로 이 땅에 오셔서 구원의 역사를 이루셨던 시대를 성자시대라고 합니다. 그리고 우리가 살고 있는 이 시대는 성령으로 오셔서 구원의 역사를 이루는 시대로써 성령시대라고 합니다.

    하나님께서는 우리 구원을 위해 성부, 성자, 성령의 역할을 하셨고, 각 시대마다 다른 구원자의 이름을 주셨습니다.

    그래서 성부시대의 구원자의 이름은 '여호와' 입니다. 그 시대에는 여호와 하나님을 믿는 자만 구원을 받았습니다.


    사 43:11 나 곧 나는 여호와나 외에 구원자가 없느니라


    욜 2:32 누구든지 여호와의 이름을 부르는 자는 구원을 얻으리니 ...


    성자시대 구원자의 이름은 '예수'입니다. 그래서 성자시대에는 예수님을 믿는 자만 구원을 받았습니다.


    행 4:11~12 이 예수는 너희 건축자들의 버린 돌로서 집 모퉁이의 머릿돌이 되었느니라 다른이로서는 구원을 얻을 수 없나니 천하 인간에 구원을 얻을만한 다른 이름을 우리에게 주신 일이 없음이니라 하였더라

     

    롬 10:13 누구든지 주(예수님)의 이름을 부르는 자는 구원을 얻으리라



    그렇다면 성령시대 구원자는 누구실까요? 성령과 신부입니다.


    계 22:17 성령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 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여기서 성령은 아버지 하나님이시고, 신부는 어머니 하나님이십니다.

    따라서 성령시대에는 성령과 신부를 믿는 자만이 구원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성령시대 진리교회는 성령과 신부이신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믿는 교회입니다.

    그렇다면 그 교회는 어디일까요? 바로 하나님의교회입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성경 예언따라 성령과 신부로 이 땅에 오신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믿는 교회입니다. 좀 더 정확히 말한다면 성령과 신부로 오신 하나님께서 세우신 교회가 바로 하나님의교회입니다.


    TIP 2. 교회의 '교리'를 확인


    진리교회와 거짓교회를 올바로 구별할 수 있는 방법이 바로 그 교회의 '교리'를 확인하는 것입니다.

    "교회는 다 똑같다"라는 생각을 버리고 교회가 성경대로 행하는지 그렇지 않은지 꼼꼼히 확인해보세요.

    하나님께서는 우리 영혼을 구원하시기 위해 새언약을 세워주셨습니다.

    새언약은 그리스도의 율법이라고도 하고, 또는 하나님의 계명이라고도 성경은 표현하고 있습니다.

    새언약인 그리스도의 율법에는 안식일, 유월절, 무교절, 부활절(초실절), 오순절, 나팔절, 대속죄일, 초막절 등이 있습니다.








    이러한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는 교회가 진리교회입니다.


    하나님의 계명은 하나님께서 우리의 구원을 위해 주신 계명인데요. 

    그런데 성경은 하나님의 계명과는 반대로 사단이 우리의 영혼을 멸망케 하려고 만든 하나님의 계명에 대해 알려주고 있습니다.

    사람의 계명은 사람이 만든 계명인데요. 영적으로 보면 하나님을 대적하는 사단 마귀에 의해 생겨난 계명입니다.

    대표적으로 태양신 숭배일에서 유래된 일요일 예배와, 태양신 탄생일에서 유래된 크리스마스가 있습니다.


    예수님께서는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지 않고 불법을 행하는 자들은 예수님과 상관없는 자요, 절대로 천국에 들어갈 수 없다고 하셨습니다.


    마 7:21~23 나더러 주여 주여 하는 자마다 천국에 다 들어갈 것이 아니요 다만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의 뜻대로 행하는 자라야 들어가리라

    그 날에 많은 사람이 나더러 이르되 주여 주여 우리가 주의 이름으로 선지자 노릇하며 주의 이름으로 귀신을 쫓아 내며 주의 이름으로 많은 권능을 행치 아니하였나이까 하리니

    그때에 내가 저희에게 밝히 말하되 내가 너희를 도무지 알지 못하니 불법을 행하는 자들아 내게서 떠나가라 하리라


    또한 성경은 마지막 구원받을 성도들은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는 자들이라고 증거하고 있습니다.


    계 14:12 성도들의 인내가 여기 있나니 저희는 하나님의 계명과 예수 믿음을 지키는 자니라


    그러므로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는 교회가 진리 교회이고,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지 않고 불법(사람의 계명)을 행하는 교회는 겉모습은 교회의 모습을 하고 있지만 실상은 구원이 없는 거짓교회입니다.

    그렇다면 새언약으로 세워주신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는 교회는 어디일까요?

    이 또한 하나님의교회입니다. 세상에 수많은 교회가 있지만 그 가운에 성경의 가르침대로 새언약을 지키는 교회는 하나님의교회가 유일합니다.

    지금까지 성경을 통해 진리교회와 거짓교회가 어디인지 알아보았는데요.

    성경의 말씀과 증거를 믿고 진리교회를 올바로 구별하여 성령시대 생명수를 주시는 성령과 신부께서 계시는 하나님의교회에서 생명수(영생)의 축복을 받고 구원받으시기 바랍니다. 







    참고 자료

    생수는 다 똑같다? '생수' 제대로 고르는 방법 : http://healthlife16.tistory.com/789 [생활건강정보]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