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하나님의교회와 성령 안상홍님
    Elohist 2018. 6. 7. 11:38


    하나님의 교회에 대해 들어보셨나요?

    성령과 신부이신 안상홍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믿는 하나님의 교회는 성경의 가르침대로 안식일과 유월절 등 새 언약을 지키는 교회입니다.

    안식일과 유월절, 새 언약이 생소하신가요? 이 모두가 예수님과 사도들의 가르침대로 행했던 초대교회에서 지켰던 진리입니다.

    하나님의교회는 현재 국내에 400여 교회가 있고 전 세계 175개국에 7000개가 넘는 지역에 교회가 세워져 있는데요.


    오늘은 성령에 대한 성경의 가르침을 통해 하나님의교회에서 믿는 안상홍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성령은 영으로 계신 하나님


    성경에서 성령은 하나님의 영을 가리키는 일반적인 표현입니다. 그런데 성령은 구체적으로 어떤 분일까요?


    성령 곧 하나님의 영은 하나님과 다른 존재가 아니라 영으로 계신 하나님입니다. 왜냐하면 하나님께서는 근본 영이시기 때문입니다. 


    요 4:24 하나님은 영이시니 예배하는 자가 신령과 진정으로 예배할지니라


    우리의 영이 우리와 근본 다른 존재일까요? 아닙니다. 우리의 영이 곧 우리 자신입니다. 따라서 우리 속에 있는 영은 우리의 사정을 완전히 알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우리 속에 있는 영이 우리의 본질이기 때문입니다. 마찬가지로 하나님의 영은 곧 하나님 자신입니다 따라서 하나님의 영 곧 성령께서도 하나님만이 아실 수 있는 하나님의 모든 비밀을 완전히 통달하실 수 있습니다.


    고전 2:10~11 오직 하나님이 성령으로 이것을 우리에게 보이셨으니 성령은 모든 것 곧 하나님의 깊은 것이라도 통달하시느니라


    사람의 사정을 사람의 속에 있는 영 외에는 누가 알리요 이와 같이 하나님의 사정도 하나님의 영 외에는 아무도 알지 못하느니라


    만일 성령이 하나님과 다르다면 어찌 하나님의 깊은 비밀을 완전히 통달할 수 있겠습니까? 그러므로 하나님의 영 곧 성령은 영으로 계시는 하나님이십니다.

    영으로 계시는 하나님 곧 성령께서는 태초부터 지금까지 시대와 상관없이 역사하고 계십니다. 즉 성부 시대에도 성령께서 역사하셨고, 성자 시대에도 성령께서 역사하셨습니다.


    삼하 23:2 여호와의 신이 나를 빙자하여 말씀하심이여 그 말씀이 내 혀에 있도다


    행 8:29 성령이 빌립더러 이르시되 이 병거로 가까이 나아가라 하시거늘


    이처럼 성부 시대에는 다윗을 빙자하여 말씀하기도 하셨고, 성자 시대에는 빌립에게 내시의 병거에 나아가라고 지시하기도 하셨습니다. 지금 이 시대에도 성령께서는 우리와 함께하시며 우리를 천국으로 인도하고 계십니다.

    그러므로 하나님의 영 즉 성령은 시대와 상관없이 늘 하나님의 백성과 함께하시며 역사하시는 하나님을 가리킵니다.

    또한 신약성경의 몇몇 예언에서는 성령 시대의 구원자이신 재림 예수님을 가리키는 특유의 표현으로도 사용되고 있습니다.




    여기서 어린양은 예수님을 가리키는데, 이 예언은 예수님께서 승천하신 이후에 주신 말씀으로 장차 일어날 일에 대한 예언으로 초림 예수님이 아니라 재림 예수님에 대한 예언입니다.
    또한 초림 때에는 예수님 홀로 등장하셨지만 여기에서는 어린양의 아내가 함께 등장하고 있습니다.



    어린양의 아내를 신부라 하였고, 하늘에서 내려오는 예루살렘이라고 하였습니다.
    다시 말해 어린양이신 재림 예수님은 신랑이요, 어린양의 아내는 신부라는 뜻입니다.
    신부이신 어린양의 아내는 하늘 어머니입니다.





    계시록 19장과 21장에서 증거된 어린양과 어린양의 아내에 대해 계시록 22장 17절에서는 성령과 신부라고 하였습니다.




    이처럼 성경은 어린양이신 재림 예수님을 성령 하나님이라고 증거한 것입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성경 예언 따라 성령과 신부로 이 땅에 오신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믿는 교회입니다.

    성령과 신부이신 안상홍님과 어머니 하나님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고 싶다면 하나님의교회 홈페이지에서 알아보세요.

    하나님의교회 홈페이지 ☞ www.watv.org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