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하나님께서 함께하시며 영생의 축복을 주시는 시온 / 하나님의교회
    Elohist 2018. 6. 12. 23:14



    하나님께서 함께하시며 

    영생의 축복을 주시는 시온 / 하나님의교회



    오늘날 세상에는 서로 다른 교리를 가지고 있는 수많은 교회들이 있는데요.

    그 가운데 어느 교회가 하나님께서 함께하시며 영생의 축복을 주시는 교회일까요?

    성경은 그곳이 시온이라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시 132:13~14 여호와께서 시온을 택하시고 자기 거처를 삼고자 하여 이르시기를 이는 나의 영원히 쉴 곳이라 내가 여기 거할 것은 이를 원하였음이로다


    따라서 우리가 하나님을 만나고 축복을 받으려면 반드시 시온으로 가야 합니다.

    그러면 시온에서 어떤 축복을 받게 될까요?


    시 133:3 헐몬의 이슬이 시온의 산들에 내림 같도다 거기서(시온에서) 여호와께서 복을 명하셨나니 곧 영생이로다


    이 말씀은 신약시대에 세워질 영적 시온에 관한 예언입니다.

    왜냐하면 영생의 축복은 구약시대가 아니라 신약시대에 예수님께서 생명을 주러 오심으로써 주어졌기 때문입니다.

    이처럼 신약시대에는 하나님께서 거하시고, 영생의 축복이 있는 영적 시온이 세워지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신약시대에 하나님의 백성들은 반드시 영적 시온으로 나아가야 하나님을 만나서 영생의 축복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면 영적 시온은 어떤 곳일까요?


    사 33:20 우리의 절기 지키는 시온성을 보라 네 눈에 안정한 처소된 예루살렘이 보이리니 그것은 옮겨지지 아니할 장막이라 그 말뚝이 영영히 뽑히지 아니할 것이요 그 줄이 하나도 끊치지 아니할 것이며



    시온은 무엇을 지키는 곳인가요? 하나님의 절기입니다.
    또한 시온은 하나님께서 함께하시고 죄 사함의 축복이 있는 곳입니다.


    사 33:21~24 여호와께서는 거기서(시온에서) 위엄 중에 우리와 함께 계시리니 그 곳은 마치 노질하는 배나 큰 배가 통행치 못할 넓은 하수나 강이 둘림 같을 것이라
    ... 그 거민은 내가 병들었노라 하지 아니할 것이라 거기 거하는 백성이 사죄함을 받으리라


    죄의 삯은 사망이므로 죄 사함을 받는다는 것은 곧 영생을 얻게 된다는 뜻입니다.

    지금까지 말씀을 정리해보면 
    시온은 하나님의 절기를 지키는 곳으로써 하나님께서 함께하시는 거룩한 곳이며, 영생(죄 사함)의 축복이 있는 구원의 장소입니다.

    그러므로 하나님께서 함께하시고 영생의 축복을 주시는 영적 시온은 틀림없이 하나님의 절기를 지키는 교회입니다.

    이러한 구약의 예언을 따라서 신약시대에 예수님께서는 유월절이라는 절기를 통해서 우리에게 죄 사함영생을 주셨습니다.


    마 26:18, 28 내 제자들과 함께 유월절을 네 집에서 지키겠다 하시더라 하라 하신대 ... 이것은 죄 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 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예수님께서는 유월절 떡과 포도주가 당신의 살과 피라고 말씀하셨는데요. 요한복음 6장에서는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는 자는 영생을 얻게 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요 6:54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영생을 가졌고


    유월절 떡과 포도주가 예수님의 살과 피이므로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영생을 가졌고' 라는 말씀은 '유월절을 지키는 자는 영생을 가졌고' 라는 뜻입니다.

    이와같이 2천년 전 예수님에 의해 하나님의 절기를 지키는 시온에서 죄 사함과 영생의 축복이 주어질 것이라는 시편과 이사야서의 예언이 성취가 되었습니다.

    한편, 제자들은 새 언약의 절기를 지키는 시온에서 누구를 만났나요?
    근본 하나님이신 예수님을 만났습니다.

    예수님께서는 제자들과 항상 함께할 것이라고 약속하셨습니다.


    마 28:20 내가 너희에게 분부한 모든 것을 가르쳐 지키게 하라 볼지어다 내가 세상 끝날까지 너희와 항상 함께 있으리라


    이는 하나님께서 절기 지키는 시온의 백성과 함께 하신다는 예언도 성취되었음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예수님께서 우리의 구원을 위해 세우신 교회는 새 언약의 절기를 지키는 시온입니다.
    그 교회의 이름은 하나님의 교회입니다.


    고전 1:1~2 하나님의 뜻을 따라 그리스도 예수의 사도로 부르심을 입은 바울과 및 형제 소스데네는
    고린도에 있는 하나님의 교회 곧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거룩하여지고 성도라 부르심을 입은 자들과 또 각처에서 우리의 주 곧 저희와 우리의 주 되신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을 부르는 모든 자들에게


    갈 1:13 내가 이전에 유대교에 있을 때에 행한 일을 너희가 들었거니와 하나님의 교회를 심히 핍박하여 잔해하고


    그곳에서 사도들과 초대교회 성도들은 하나님을 만나고 영생의 축복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성경은 신약시대 성도들이 모두 영적 시온에 와 있다고 증거하고 있습니다.


    히 12:22 그러나 너희가 이른 곳시온 산과 살아계신 하나님의 도성인 하늘의 예루살렘과 천만 천사와


    그렇다면 이 시대 우리 역시 어디로 가야 하나님을 만나고 영생의 축복을 얻을 수 있을까요? 영적 시온 곧 새 언약의 절기를 지키는 교회입니다.

    오늘날 새 언약의 절기를 온전히 지키는 교회는 어디일까요? 성령과 신부께서 생명수를 주시는 하나님의 교회입니다.
    2천년 전이나 오늘날이나 새 언약의 절기를 지키는 교회는 하나님의교회가 유일합니다.
    영적 시온인 하나님의교회에 와서 성령과 신부이신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만나고 영생의 축복을 받으세요.


    성령과 신부께서 함께하시며 영생의 축복을 주시는 영적 시온 - 하나님의교회


    www.watv.org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