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사람이 하나님이라서 믿기 힘들고 받아들이기 쉽지 않다?
    Elohist 2015. 4. 19. 01:17

     

     

    하나님의교회는 성경의 가르침대로 성령시대 우리에게 생명수를 주시는 성령과 신부이신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믿는 교회입니다. 그런데 하나님의교회에 대해 올바로 알지 못하는 이들은 하나님의교회에 대해 오해하는 부분이 다소 있는데요.. 그 가운데 하나가 바로 육체로 오신 하나님에 대해서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하나님께서 사람으로 오셨다는 사실이 믿기 어렵다. 하나님의교회는 어떻게 사람을 하나님으로 믿을 수 있는가?"라고 주장합니다. 이와 같은 주장에 다음과 같이 답할 수 있습니다.

    첫째, 사람은 하나님이 될 수 없습니다. 그러나 하나님께서는 얼마든지 사람으로 오실 수 있습니다. 6일 창조나 홍해를 가르신 역사는 쉽게 믿어지십니까? '전능하신' 하나님께서는 모든 일을 하실 수 있고, 당연히 사람으로도 오실 수 있습니다.

    둘째, 기독교 신앙의 핵심이 무엇인지 아시나요? 그것은 바로 사람으로 오신 하나님을 믿는 신앙입니다.

    사 9:6 "이는 한 아기가 우리에게 났고 한 아들을 우리에게 주신 바 되었는데 그 어깨에는 정사를 메었고 그 이름은 기묘자라, 모사라, 전능하신 하나님이라, 영존하시는 아버지라, 평강의 왕이라 할 것임이라"

    '전능하신 하나님, 영존하시는 아버지' 께서 어떤 모습으로 오십니까? 한 아기 즉 사람으로 탄생하십니다. 이 예언을 성취하신 예수님을 믿는 것이 기독교입니다. 그러나 2천 년 전의 유대인들은 사람으로 오신 하나님을 믿지 못하였습니다.

    요 10:33 … 네가 사람이 되어 자칭 하나님이라 함이로라

     

     

     

    그래서 그들은 예수님을 십자가에 못 박았습니다. 하나님께서 사람으로 오실 수 없다는 고정관념이 그들을 구원하러 오신 하나님을 배척하게 만들었던 것입니다. 우리가 그들의 실수를 반복해야 하겠습니까?

    그러므로 하나님께서 사람으로 오셨다는 사실을 믿을 수 없다는 생각은 잘못된 것입니다. 성경은 하나님께서 얼마든지 사람으로 오실 수 있음을 증거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성경의 예언대로 이 땅에 오신 성령 안상홍님과 신부이신 어머니하나님을 믿습니다.  성령시대 우리에게 생명수를 주시는 성령과 신부이신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영접하여 영원한 구원의 축복 받으시기 바랍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