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만석공원 부근에 있는 태양촌에서 회복탕 먹고 왔어요
    소소한 일상 2017. 4. 25. 11:25


    오늘은 수원에서 맛집으로 소문난 식당 중 하나인 태양촌에 다녀왔습니다.

    태양촌은 만석공원 부근에 있는데요. 

    시간이 있다면 식사 전후로 만석공원 구경하는 것도 참 좋을 것 같아요.



    수원 맛집 태양촌 식당의 전면 사진이에요.

    집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이어서 운동삼아 자전거를 타고 갔지요.

    식당 앞에 자전거 한 대 보이시죠? 

    마이 바이크랍니다. ㅎㅎ

    요즘 날씨가 포근해서 자전거 타기 딱 좋은 것 같아요.



    수원 맛집 태양촌 식당은 독점 개발한 음식으로 유명한 것 같더라구요.

    그것도 몸에 좋은 한약재로 만들어서 더욱 관심이 갑니다. ㅎㅎ

    세월이 흐를 수록 몸을 챙기게 되네요..ㅋㅋ



    헛개나무, 당귀, 황기, 엄나무, 가시오가피

    와~~ 이러한 한약재를 넣고 음식을 만드는가 봅니다.

    식당에 들어서니 은은히 느껴지는 한약 냄새가 기분이 좋더라구요.



    메뉴판이에요. 저는 특허출원했다는 회복탕을 시켰습니다.

    회복탕은 어떤 음식인지 알아볼까요?



    와~ 회복탕의 효능에 감탄사가 나오지 않을 수 없네요..

    저는 위와 장이 좋지 않은 편인데..

    가끔 와서 먹어야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ㅋㅋ



    회복탕은 완죤 보양식이네요..^^



    드디어 주문한 회복탕이 나왔습니다.

    음~~~ 회복탕에서 피어올라오는 냄새가 아주 좋네요.



    /시식 후기/

    꼭 보약을 먹은 것 같은 기분이에요.

    회복탕에 들어간 닭고기도 맛있고,

    국물맛도 일품이네요.

    반찬들도 굿~~ ^^

    이 가격에 이러한 음식을 먹을 수 있다니 

    너무나 감사하네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