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나님의교회에서 침례를 받아야 하는 이유Elohist 2015. 6. 21. 00:09
어떤 사람들은 안식일과 유월절 등 새언약 진리를 인정하면서도 "이미 다른 교회에서 침례를 받았기 때문에 다시 받을 필요가 없다"고 주장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사람들도 반드시 하나님의교회에서 다시 침례를 받아야 합니다. 그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사실 이미 침례를 받은 많은 사람들이 이 시대 참된 구원자를 모르고 있습니다. 우리가 살고 있는 이 성령시대의 구원자는 하나님의교회에서 믿는 성령과 신부이신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입니다(계 22:17). 구원자이신 성령 안상홍님과 신부이신 어머니하나님을 알지 못하고 받은 침례는 의미가 없기 때문에 성령과 신부를 믿는 하나님의교회에서 다시 침례를 받아야 합니다.
행 19:3~5 바울이 가로되 그러면 너희가 무슨 세례를 받았느냐 대답하되 요한의 세례로라 바울이 가로되 요한이 회개의 세례를 베풀며 백성에게 말하되 내 뒤에 오시는 이를 믿으라 하였으니 이는 곧 예수라 하거늘 저희가 듣고 주 예수의 이름으로 세례를 받으니
사도 바울은 요한의 침례를 받은 적이 있는 사람들에게 다시 침례 받게 하였습니다. 왜 그렇게 했을까요? 그 시대의 구원자이신 예수님을 알지 못하고 받은 침례는 아무런 의미가 없기 때문입니다. 이 시대도 마찬가지입니다. 성령시대 구원자이신 성령 안상홍님과 신부이신 어머니하나님을 알지 못하고 받은 침례는 의미가 없기 때문에 하나님의교회에서 다시 침례를 받아야 합니다.
2. 또한 오늘날 수많은 교회들은 일요일 예배, 크리스마스와 같은 성경에 없는 불법을 행하고 있습니다. 진리를 알지 못하고 불법을 행하는 교회에서 받은 침례가 무슨 의미가 있겠습니까? 불법을 행하는 교회에서 받은 침례는 아무런 의미가 없습니다.
따라서 일요일과 크리스마스를 지키는 교회에서 침례를 받았다 할지라도 이 시대 구원자에 대한 진리가 있고, 유월절, 안식일과 같은 성경의 진리를 행하는 하나님의교회에서 다시 침례를 받아야 합니다.
'Elohist'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새언약 유월절 하나님의교회** 성찬식은 아무 때나 행해도 된다? (1) 2015.07.01 하나님의교회는 구약의 모든 율법을 지키고 있는가? (0) 2015.06.24 성경 말씀은 하나님을 믿지 않는 사람에게만 전하는 것이다? (2) 2015.06.14 '믿기만 하면 구원받는다' 라는 주장의 모순 (2) 2015.06.04 사랑이 율법의 완성이므로 어떤 율법도 지킬 필요가 없다? (0) 2015.05.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