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Link
관리 메뉴

즐거운 삶, 배움의 즐거움 ^^

언론의 눈으로 본 하나님의교회의 실체 본문

Elohist

언론의 눈으로 본 하나님의교회의 실체

슬별 슬별 2019.07.13 00:40

하나님의교회는 어떤 교회일까? 

 

하나님의교회는 성경의 가르침대로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믿으며 2천 년 전 예수님께서 세우신 새 언약 진리를 지키는 교회입니다.

그리고 '너희는 세상의 빛과 소금이니', '네 이웃을 네 몸과 같이 사랑하라' 하신 그리스도의 가르침을 따라 가족과 이웃, 국가와 인류를 복되게 하고자 다양한 봉사활동으로 하나님의 사랑을 전하고 있습니다.

 

 

그 결과 하나님의교회는 각국의 정부와 기관들로부터 많은 상을 수상하였습니다.

그 중에 대표적으로 몇 가지를 소개하면 

먼저 2016년 6월에 수상한 영국 여왕상입니다.

영국 여왕 자원봉사상은 명예를 중시하는 영국에서 단체가 받을 수 있는 가장 권위있는 상으로 국가 발전에 지대한 공헌을 한 공로자에게 수여됩니다.

또한 영국여왕 자원봉사상 수상단체는 '대영제국최고훈장멤버' 의 영예를 얻게 됩니다. 그리고 수상단체는 그 단체의 이름이 쓰여지는 곳은 어디든지 'MBE' 칭호를 덧붙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시 영국 언론에서도 교회에서 국가 최고상을 수상하게 되었다며 하나님의교회를 주목하고 참으로 놀라워하였습니다.

 

또한 2018년 11월 12일 런던 웨스트민스터 국회의사당에서 열린 탄소 중립 우수사례 표창 시상식에서 환경분야 최우수 모범사례 수상으로 세계4대 환경상인 그린애플상을 수상하였습니다.

미국에서도 가장 권위있는 미국 대통령 자원봉사상을 수여 받았습니다.

2011년에 개인 부분 최고 영예인 미국 대통령 자원봉사상 라이프타임상을 시작으로 2014년 11월, 2015년 6월에 미국 버락 오바마 대통령이 단체부문 대통령 자원봉사상 금상을 수여 하였고, 2017년과 2018년에 미국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단체부문 대통령 자원봉사상 금상을 수여했습니다.

 

그 외 미국 지방정부 여러 지역에서 하나님의교회에 각별한 존경과 영예를 표하는 선언문과 결의문을 발표하고 있으며, 미국 덴버, 올랜도, 샌디에이고, 샬럿시, 매리에타시 등의 지방 정부에서는 시민들이 하나님의교회를 기억하고 헌신적인 봉사에 동참하기를 권고하며 기념일을 제정해 선포하기도 했습니다.

 

영국이나 미국뿐만 아니라 하나님의교회가 있는 거의 모든 나라에서 표창과 감사패를 수여했습니다.

우리나라에서도 빼놓을 수 없는 수상내역을 보면

다각적인 봉사로 대한민국의 국가 발전과 화합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2003년 김대중 대통령으로부터 대통령 표창을, 2004년 노무현 대통령으로부터 대한민국 포장을, 2015년 박근혜 대통령으로부터 대통령 단체 표창을 수여 받아 대한민국 3대 정부에 걸쳐 정부표창을 받았습니다.

특히 대한민국 단체표창은 단체가 받는 가장 영예로운 상으로 5년 이상 해당 분야에서 공적을 쌓은 단체에게 수여되며 종교단체가 받은 것은 매우 이례적인 일입니다.

이 외에도 문재인 대통령이 국회의원일 당시 표창패, 보건복지부 장관상, 환경부장관상, 국회에서, 서울시장, 경기도지사상 등 약 2600여회 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언론의 눈으로 드러난 하나님의교회의 실체 

 

그러다보니 많은 언론에서 하나님의교회에 대해 앞다투어 보도하고 있습니다.

월간조선, 신동아, 뉴스위크, 여성동아, 월간 중앙 등 여러 월간지와 미디어 매체를 통해 보도되고 있습니다. 해마다 하나님의교회에 대한 언론의 주목과 찬사가 더해 가고 있으며, 지금까지 전세계 언론을 통해 약 5200회 걸쳐 보도가 되었습니다.

https://blog.naver.com/david420/70173952734

 

언론이 본 하나님의교회, 언론이 본 어머니하나님 ⑤세상을 바꾸는 어머니의 힘

언론이 본 하나님의교회, 언론이 본 어머니하나님 The Church of God Seen by the Media, God the M...

blog.naver.com

https://blog.naver.com/klqwezxc/221354006508

 

##언론이 본 하나님의교회

#언론이 본 하나님의 교회의료계 의사진들, 학계의 교수진들, 국회의원, 정치인들이 보고 대통령이 거하는 ...

blog.naver.com

우리 사회의 변화와 지역 주심의 숨결을 오롯이 담은 경기연감은 경인일보사에서 1년 1회 발행하는 정기간행물입니다.

경기연감은 국내, 국외, 경기, 인천의 오늘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자료로 1년동안 발생한 중요한 사건이나 특별한 일을 행한 단체에 대해서 기록하고 있습니다.

2018년 경기연감에 보시면 하나님의교회의 시작부터 연혁, 활동내역, 봉사활동, 국내외 상 받은 내역들, 하나님의교회의 교리(아버지 하나님, 어머니 하나님, 유월절, 안식일, 십자가는 우상, 육체로 오신 하나님, 수건규례)를 여러 페이지에 걸쳐 아주 자세하게 기록하고 있습니다.

영국 여왕상 수상 사진과 교회로써 최초로 UN 중앙긴급구호기금 고위급회담에 참석하여 김주철 총회장님이 UN에서 연설하는 사진도 싣고 있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In1B0apoo4A

 

경기연감에서 많은 페이지에 걸쳐 하나님의교회를 보도하고 있는 것은 하나님의교회가 이 사회에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는 증거 아닐까요?

하나님의교회는 175개국 8000여개 교회가 있으며 아마존 밀림에도, 세계의 지붕이라고 하는 히말라야 오지에도, 북극 가까운 알래스카에도, 남극 가까운 최남단 도시인 우수아이아에도 설립되어 있으며 세계 유수의 도시를 가더라도 만나볼 수 있는 교회입니다.

또한 세계로부터 칭찬과 찬사를 받는 대단히 훌륭한 교회라는 것이 언론의 시각에서 본 하나님의 교회 모습입니다. 

 

2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