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늘 어머니의 사랑을 전하는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경기도지사 표창 수상Elohist 2018. 2. 5. 23:19
좋은 소식이 있어 블로그에 올립니다. ^^
성경의 가르침대로 성령과 신부이신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믿으며 안식일과 유월절 등 초대교회의 진리인 새언약을 지키는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가 하나님의 가르침대로 이웃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그동안 꾸준히 실천해 온 거리정화·헌혈·김장나눔 등 다양한 봉사활동으로 이번에 경기도지사 표창을 수상하였습니다.
이 소식이 언론에도 보도가 되었네요. ^^
거리정화·헌혈·김장나눔 '이웃사랑 선물세트'
이웃사랑 실천하는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경기도지사 표창 수상
▲하나님의 교회가 이웃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공로로 경기도지사 표창을 수상했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제공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김주철 목사)가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지난 2일 경기도지사 표창을 수여받았다.
수원지역 하나님의 교회는 그동안 직장인, 주부, 청년, 학생, 유소년까지 남녀노소 불문하고 깨끗한 환경을 만들기 위해 노력해왔다. 수원시 전역에서 펼친 환경정화 활동은 주변 상가와 인근 주민들의 호응을 이끌었고 자발적인 청소 문화 정착에 큰 역할을 했다.
특히 지난해에는 U-20 월드컵 경기가 열리는 도시로서 수원을 찾은 외국인들에게 좋은 이미지를 남기고자 주민센터와 연계해 지속적인 거리정화 활동을 펼쳤다. 환경을 위한 활동뿐 아니라 지역의 소외이웃에게 매년 명절이면 이불, 생필품, 식료품 등 명절 선물을 전달해왔다.
또한 헌혈운동, 김장나눔, 연탄봉사, 소외이웃돕기, 경로당 식사대접과 이미용 봉사 등 다양한 활동으로 많은 이들을 감동시켜 지난해 수원시의회 의장 표창패, 2013년에는 수원시장 표창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에 대해 교회 측은 "'네 이웃을 네 몸과 같이 사랑하라'는 그리스도의 가르침대로 선한 일을 하는 데에 한마음으로 힘써왔다"며 "앞으로도 봉사활동을 통해 이웃들과 함께 밝고 행복한 삶을 만들어 나가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출처: 경인일보
수상 소감이 감동이네요.
한결같은 마음으로 하나님의 사랑을 전하는 하나님의교회가 있어 참으로 행복합니다.
70억 인류에게
하늘 아버지 하늘 어머니의 사랑을 전하는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www.watv.org
'Elohist'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하나님의교회.. 안식일을 빼고 일요일을 더한 자들 (3) 2018.02.19 성경에 예언된 성령과 신부께서 생명수를 주시는 하나님의교회 (9) 2018.02.11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은 정말 재림 그리스도일까.. (6) 2018.01.25 하나님의교회 설교 '믿음으로 시험을 이긴 선진들' (3) 2018.01.18 하나님의교회와 세상 교회의 불편한 진실 (3) 2018.0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