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전 세계 70억 인류가 반드시 알아야 할 하나님의 비밀 '안상홍님'
    Elohist 2018. 6. 29. 21:08

    전 세계 70억 인류가 반드시 알아야 할 하나님의 비밀에 대해 알아보아요. 

    성경 66권에는 수많은 하나님의 비밀들이 담겨 있는데요. 

    그 비밀들을 하나하나 풀어나갈 때 하나님께서 이루어가시는 장구한 구속의 섭리를 깨달을 수 있습니다. 


    그 가운데 가장 큰 하나님의 비밀은 그리스도입니다. 

    하나님의 비밀인 그리스도를 깨달아야만 구원의 은혜 가운데 거할 수 있고 지혜와 지식의 모든 보화를 발견할 수 있는데요(골 2장 2~3절). 

    이 시대 온 인류가 반드시 알아야 할 하나님의 비밀은 두 번째 오신 재림 그리스도이십니다.

    성경에는 예수님께서 재림하실 시기와 장소, 방법, 재림의 목적, 오셔서 행하실 일들이 상세하게 예언되어 있는데요. 

    그 모든 예언을 이루신 분이 안상홍님이십니다. 


    안상홍님께서 재림 예수님이심을 성경을 통해 알아보겠습니다.



    두 번째 오시는 재림 예수님에 대한 예언



    두 번째 오시는 재림 예수님에 대해 이사야 선지자는 하나님께서 오래 저장된 포도주로 연회를 베푸시고 사망을 영원히 멸하실 때 

    사람들이 ‘이는 우리의 하나님이시라. 우리가 그를 기다렸으니 그가 우리를 구원하시리로다’ 하며 기뻐 영접하는 모습을 묘사했습니다. 


    사 25장 6~9절 "만군의 여호와께서 이 산에서 만민을 위하여 기름진 것과 오래 저장하였던 포도주로 연회를 베푸시리니 곧 골수가 가득한 기름진 것과 오래 저장하였던 맑은 포도주로 하실 것이며

    또 이 산에서 모든 민족의 그 가리워진 면박과 열방의 그 덮인 휘장을 제하시며

    사망을 영원히 멸하실 것이라 주 여호와께서 모든 얼굴에서 눈물을 씻기시며 그 백성의 수치를 온 천하에서 제하시리라 여호와께서 이같이 말씀하셨느니라

    그 날에 말하기를 이는 우리의 하나님이시라 우리가 그를 기다렸으니 그가 우리를 구원하시리로다 이는 여호와시라 우리가 그를 기다렸으니 우리는 그 구원을 기뻐하며 즐거워하리라 할 것이며"




    ‘사망을 영원히 멸하신다는 것은 영생을 주신다는 뜻입니다. 

    성경에서 사망을 영원히 멸하는 포도주 즉 영생을 주는 포도주는 예수님께서 세워주신 새언약 유월절의 포도주뿐입니다. 

    따라서 오래 저장된 포도주는 오랫동안 지켜지지 못한 새 언약 유월절을 가리킵니다. 


    예수님께서 제자들과 함께 유월절을 지키는 장면 




    그렇다면 새언약 유월절은 왜 오랫동안 지켜지지 못하게 되었을까요?

    새언약 유월절은 주후 325년 니케아 종교회의에서 폐지되었기 때문입니다. 그후 안상홍님께서 다시 회복해 주시기까지 약 1600년 동안 지켜지지 못했었습니다.

    새언약 유월절뿐만 아니라 예수님께서 세워주시고 가르쳐주신 새언약 진리가 모두 폐지되었고 교회 안에는 불법과 외식이 가득하게 되었습니다.

    성경 예언대로 진리가 없는 흐리고 캄캄한 세상이 된 것입니다. 

    그래서 성경은 마지막 택한 백성들을 구원하시기 위해 예수님께서 두 번째 오신다고 증거하고 있습니다.


    히 9장 27~28절 한번 죽는 것은 사람에게 정하신 것이요 그 후에는 심판이 있으리니

    이와 같이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신바 되셨고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 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번째 나타나시리라


    이러한 성경 예언대로 진리의 빛이 사라진 시대에, 생명의 진리를 회복해 성도의 영원한 권리를 되찾아주시려 하나님(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 친히 이 땅에 오셨습니다.

    이사야 선지자는 오래 저장되었던 포도주 곧 새언약 유월절 진리로 사망을 영원히 멸하시는 분은 누구라고 알려주고 있나요?

    바로 그 분은 우리의 하나님이시요, 우리를 구원할 구원자라고 증거하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약 1600년 동안 폐지되어 사라졌던 새언약 유월절을 회복하여 주셔서 사망을 영원히 멸하시고 영생의 축복을 주신 안상홍님은 재림 예수님이시요, 하나님이십니다.

     



    안상홍님이 재림 그리스도이신 가장 확실한 증거는 인류에게 새 언약 유월절을 회복해주시고 새 언약의 실체이신 어머니 하나님을 알려주셨다는 것입니다. 

    어머니 하나님은 비밀중의 비밀이십니다.

    왜냐하면 어머니 하나님에 대한 진리가 마지막 때까지 감추어져 있었기 때문이며, 어머니 하나님께서 마지막 때에 등장하시기 때문입니다.



    안상홍님께서는 1955년 저술하신 책자에서 ‘내 뒤로 또 한 사람’의 구원자가 있다는 사실을 언급하셨습니다. 

    그리고 1980년 저술하신 ‘하나님의 비밀과 생명수의 샘’에는 ‘끝 날에 성령과 신부가 나타나 인류를 생명으로 인도할 것’이라고 기록하셨습니다.

    실제로 성경 마지막 장에는 성령과 신부가 오셔서 인류에게 생명수를 받으러 오라고 말씀하시는 장면이 있습니다. 


    생명수를 주시는 성령과 신부 -하나님의교회-



    성경에서 생명수는 하나님만이 주실 수 있고, 하나님이 생수의 근원이신데요. 여기서 성령은 성부 여호와 하나님, 성자 예수 그리스도와 일체이신 재림 그리스도를 뜻합니다. 

    그렇다면 성령과 함께 생명수를 주시는 ‘신부’는 누굴까요? 

    성령의 신부는 사도 요한의 계시 가운데 ‘하늘에서 내려오는 거룩한 성 예루살렘’으로 묘사되는데 사도 바울은 갈라디아서에서 이분이 곧 ‘우리 어머니’라 증거하고 있습니다.

    (요한계시록 22:17, 21:9~10, 갈라디아서 4:26)




    이처럼 하나님은 한 분이 아니고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 두 분입니다. 

    아버지가 있으면 어머니도 계신 것이 너무나 당연한 일인데요. 

    하나님은 한 분이라는 고정관념을 가지고 있다 보니 성경이 증거하는 어머니 하나님을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러나 고정관념을 버리면 너무나 쉽고 분명하게 알 수 있습니다.


    성경 첫 장인 창세기 1장부터 마지막 장인 요한계시록 22장에 이르기까지 성경은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에 대해 증거하고 있습니다. 

    일례로 ‘태초에 하나님이 천지를 창조하시니라’ 하신 창세기 1장 1절을 히브리 원어로 보면 하나님은 ‘엘로힘’이라는 복수형 명사로 기록돼 있습니다. 

    하나님을 가리키는 ‘엘로힘’이라는 표현은 구약성경에 약 2500회 거듭 나옵니다. 

    왜 창조주를 복수로 표현했을까요? 26~27절을 보면 해답이 있습니다. 

    ‘우리의 형상을 따라 우리의 모양대로 우리가 사람을 만들자’ 하시고 하나님께서 ‘자기 형상 곧 하나님의 형상대로 사람을 창조하시되 남자와 여자를 창조’하시거든요.

    남자 형상의 하나님, 여자 형상의 하나님이 각각 존재하신다는 얘깁니다. 지금까지 다들 하나님 하면 남성 모습만 떠올리고 ‘아버지’라고 불렀죠. 

    그러면 하나님 당신의 형상대로 여성을 창조하신 그 하나님은 누구라고 해야 할까요? 당연히 ‘어머니’ 아니시겠습니까. 

    우리 육신을 낳아주신 아버지 어머니가 있듯이, 우리 영혼도 영의 아버지와 어머니가 계십니다.

    여기에 대해 성경은 분명하고도 확실하게 증거하고 있습니다.




    엘로힘 하나님 영상 -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의 교회에서 믿는 안상홍님과 어머니 하나님은 

    전 세계 70억 인류가 반드시 알아야 할 하나님의 비밀이신

    성경 예언따라 성령과 신부로 이 땅에 오신 엘로힘 하나님이십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