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하나님의교회 어머니하나님은 천국에 들어가기 위해서 깨달아야 할 가장 중요한 비밀입니다
    Elohist 2019. 6. 7. 12:17

    하나님의교회 어머니하나님은 천국에 들어가기 위해서 깨달아야 할 가장 중요한 비밀입니다

     

    세상에는 하나님을 믿노라고 말하는 수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런데 그 중에 많은 사람들은 하나님은 아버지 하나님만 계신다고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세상 교회에서 그렇게 가르치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렇다면 성경은 어떻게 알려주고 있을까요?

    하나님을 증거하는 성경은 하나님은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 두 분이라고 증거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구약성경에는 약 2500회 이상 '하나님들' 이라는 뜻을 가진 복수명사인 '엘로힘'이라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성경은 하나님을 '우리'라고 표현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수많은 교회들 중에 성경의 가르침대로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믿는 교회는 하나님의교회가 유일합니다.

    그렇다면 왜 저들은 하나님을 믿는다 하면서도 어머니하나님을 모르는 것일까요?

    그 이유를 예수님의 말씀을 통해 알아보겠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어머니하나님을 모르는 이유

     

    첫째, 그들이 성경을 믿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모세를 믿었더면 또 나를 믿었으리니 이는 그가 내게 대하여 기록하였음이라
    그러나 그의 글도 믿지 아니하거든 어찌 내 말을 믿겠느냐 하시니라 (요한복음 5:46~47)

    2천년 전 성경을 잘 안다고 하였던 종교 지도자들(제사장, 서기관, 바리새인)이 예수님을 믿지 못하고 배척하였던 이유는 겉으로 보기에는 성경을 믿는 것처럼 보였지만 실상은 성경을 믿지 못하였기 때문입니다.

    어머니하나님을 믿지 못하는 이유도 동일합니다.

    성경은 우리에게 영원한 생명을 주시는 어머니하나님을 증거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어머니하나님을 믿지 못하는 것은 진심으로 성경을 믿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둘째, 그들이 하나님을 모르기 때문입니다.


    내가 너희더러 종이 주인보다 더 크지 못하다 한 말을 기억하라 사람들이 나를 핍박하였은즉 너희도 핍박할 터이요 내 말을 지켰은즉 너희 말도 지킬 터이라 그러나 사람들이 내 이름을 인하여 이 모든 일을 너희에게 하리니 이는 나 보내신 이를 알지 못함이니라 (요한복음 15:20~21)

    2천년 전 하나님을 믿노라 하였던 많은 사람들이 예수님을 배척하고 핍박하였던 이유는 그들이 하나님을 몰랐기 때문입니다. 

    그 당시 종교 지도자들은 하나님을 잘 아는 것처럼 보였지만 실상은 하나님을 몰랐습니다.

    우리는 무엇을 통해 하나님을 올바로 알 수 있을까요? 성경입니다.

    그런데 2천년 전 예수님을 배척하였던 사람들은 성경을 통해 하나님을 알아보려 하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자신들이 생각하는 하나님과 성경이 증거하는 하나님의 모습이 너무나 달랐기 때문에 예수님을 배척하고 핍박하였던 것입니다.

    이 시대에도 동일합니다.

    성경에 예언되어 있고, 성경이 증거하는 어머니하나님을 믿지 못하고 배척하는 이유는 그들이 하나님을 모르기 때문입니다.

     

    셋째, 천국의 비밀이 허락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이 시대에 우리가 천국에 들어가기 위해서 깨달아야 할 가장 중요한 비밀은 바로 우리에게 생명수를 주시는 어머니하나님에 대한 비밀입니다.

    생명수를 주시는 성령과 신부는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입니다.

     

    그런데 예수님께서는 천국의 비밀을 아는 것이 허락된 사람이 있고 허락되지 않은 사람이 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제자들이 예수께 나아와 가로되 어찌하여 저희에게 비유로 말씀하시나이까
    대답하여 가라사대 천국의 비밀을 아는 것이 너희에게는 허락되었으나 저희에게는 아니되었나니 (마태복음 13:10~11)

    따라서 단지 사람이 지혜 있고 총명하다고 해서 천국의 비밀을 알 수 있는 것이 결코 아닙니다.

    반드시 하나님께서 허락해주셔야만 깨달을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하나님께서는 어떤 사람에게 천국의 비밀을 알도록 허락해 주실까요?

    우리가 그리스도 안에서 그의 은혜의 풍성함을 따라 그의 피로 말미암아 구속 곧 죄 사함을 받았으니
    이는 그가 모든 지혜와 총명으로 우리에게 넘치게 하사
    그 뜻의 비밀을 우리에게 알리셨으니 곧 그 기쁘심을 따라 그리스도 안에서 때가 찬 경륜을 위하여 예정하신 것이니 (에베소서 1:7~9)

     

    그리스도 곧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모든 지혜와 총명이 넘치게 하여 비밀을 알려주신다고 하였습니다.

    그런데 여기서 '우리'는 어떤 사람들인가요?

    바로 그리스도의 피로 말미암아 구속 곧 죄 사함을 받은 사람들입니다.

    그렇다면 그리스도의 피로 말미암아 죄 사함을 받게 하는 진리가 무엇인지 아시나요?

    그것이 바로 그리스도께서 세워주신 새언약의 유월절입니다.

    ... 내 제자들과 함께 유월절을 네 집에서 지키겠다 하시더라 하라 하신대 ... 이것은 죄 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 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마태복음 26:18, 28)
    이르시되 내가 고난을 받기 전에 너희와 함께 이 유월절 먹기를 원하고 원하였노라 ... 잔도 이와 같이 하여 가라사대 이 잔은 내 피로 세우는 새 언약이니 곧 너희를 위하여 붓는 것이라 (누가복음 22:15, 20)

     

    따라서 새 언약의 유월절을 지킴으로써 그리스도의 피로 말미암아 죄 사함을 받은 사람은 하나님께 지혜와 총명을 받아 하나님의 비밀을 알 수 있습니다.

    이는 이 시대에도 새 언약의 유월절을 지킨 사람만이 천국의 비밀인 어머니 하나님에 대해 알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