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하나님을 믿지 않는 이유가 보이지 않기 때문이라구요?
    Elohist 2015. 11. 10. 13:02




    하나님께서는 2천 년 전에 '예수'라는 이름으로 이 땅에 오셔서 천국복음인 새언약 진리을 전하셨고, 이 시대 '안상홍'이라는 이름으로 다시 오셔서 종교암흑세기 동안 이지러지고 훼파된 새언약 진리를 회복하여 주셨습니다. 그리고 비밀중의 비밀이신 어머니 하나님에 대한 진리를 알려주셨습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믿으며 전 세계에 새언약 진리를 전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어떤 사람들은 "보이는 것만 믿을 수 있고 보이지 않는 것은 그 존재를 믿을 수 없다. 마찬가지로 하나님도 눈에 보이지 않기 때문에 믿을 수 없다"고 주장합니다. 사실 영으로 계신 하나님은 육안으로는 볼 수 없지만 사람의 모습으로 오신 하나님은 볼 수가 있습니다. 그러나 하나님께서 가까이 계셔도 알아보지 못하고 깨닫지 못하는 사람들이 2천 년 전이나 오늘날에나 너무나 많은 것 같습니다. 

    사람의 능력은 무한하지 않고 제한되어 있습니다. 보는 것도 듣는 것도 느끼고 감각하는 것도 모두 제한되어 있어서 제한된 세계 안에서 살아가고 있습니다. 그러나 보지도 못하고 듣지도 못하고 감각하지도 못하는 것일지라도 그 존재를 인정하는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몇 가지 예를 들어 보겠습니다.



    이미지 출처 : 네이버


    1) 지구의 자전과 공전

    현대 과학자들은 지구가 자전을 하고 동시에 태양을 중심으로 돌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지구가 포함된 우리 태양계는 우리 은하 중심 주위를 회전하고 있다고 합니다. 과학자들의 계산에 따르면 그 속도는 대단히 빠릅니다.

    지구의 자전 속도는 위도가 낮을수록 그 속도가 빠른데 가장 빠른 적도 지역의 자전속도는 시속 1670km/h 하고 합니다. 여객기의 비행 속도가 시속 1000km/h 임을 감안할 때 그 속도는 대단히 빠르다 하겠습니다.

    그런데 지구의 공전속도와 태양계의 공전속도는 지구의 자전속도보다 훨씬 더 빠릅니다.

    지구는 태양을 중심을 돌고 있는데요.. 지구의 공전속도는 시속 11만 km/h 라고 합니다.

    그리고 태양계의 공전속도는 시속 79만 km/h 라고 합니다.

    지금 이 순간에도 지구는 시속 1670 km/h 속도로 자전을 하며 동시에 시속 11만 km/h 속도로 공전을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러한 것을 직접 보거나 느끼신 적 있나요? 사실 이러한 것을 직접 보거나 느끼면서 살아가는 사람은 아무도 없을 것입니다. 과학자들도 다른 간접적인 증거들을 통해 설명할 뿐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직접 보지 못하고 느끼지 못하지만 지구의 자전과 공전 그리고 태양계의 공전을 믿고 있습니다.




    이미지 출처 : 네이버


    2) 전자기파 (전자파)

    사람이 볼 수 있는 전자기파도 매우 제한되어 있습니다. 가시광선(빛)으로 불리우는 전자기파는 볼 수 있지만 그 범위를 벗어나면 그 어떤 강렬한 전자기파라 할지라도 우리는 볼 수 없습니다. 예를들어 가시광선 범위 바로 옆에 있는 적외선이나 자외선도 볼 수 없고, TV나 라디오 또는 휴대폰에 사용되는 전파도 볼 수 없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적외선, 자외선, 전파 등이 없다고 단정할 수 있을까요? 없습니다. 우리 눈에는 보이지 않지만 분명히 존재하기 때문에 우리는 사용하고 있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이미지 출처 : 네이버


    3)소리

    소리도 마찬가지입니다. 사람이 들을 수 있는 소리의 주파수는 20~2만 Hz 라고 합니다. 그 범위를 벗어나면 그 소리가 아무리 커도 우리 귀로는 들을 수 없습니다. 예를 들어 박쥐들이 사용하는 초음파를 사람의 귀로는 감지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초음파가 존재하고 있음을 믿고 있습니다.




    이미지 출처 : 네이버


    4) 미생물, 소립자의 세계, 우주 세계

    사람의 육안으로는 작은 미생물이나 소립자의 세계 또는 멀리 떨어져 있는 우주 세계도 볼 수 없습니다. 다만 현미경과 망원경을 통해 제한적으로 볼 수 있을 뿐입니다. 

    이처럼 사람의 능력은 제한되어 있어서 제한된 세계에 살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러한 제한된 세계 안에서 살고 있으면서 어떻게 모든 것을 아는 것처럼 단지 보이지 않는다고 해서 하나님께서 존재하지 않는다고 단정할 수 있겠습니까?

    적외선이나 자외선, 전파 등이 눈에 보이지 않지만 다른 간접적인 증거들이 그들의 존재를 분명하게 증거하고 있기 때문에 우리가 믿는 것처럼 하나님께서 존재한다는 사실도 여러가지 분명한 증거가 있기 때문에 성경은 하나님을 없다고 하는 자들은 어리석은 자라고 하였습니다(시 53:1). 




    그렇다면 우리는 하나님의 존재를 이해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그것은 바로 성경입니다.

    미생물이나 소립자의 세계 또는 우주 세계를 육안으로는 볼 수 없지만 현미경과 망원경을 통해서 볼 수 있듯이 성경은 영적 현미경과 망원경의 역할을 해주는 것입니다. 

    성경의 많은 증거 가운데 하나가 바로 성경에 기록된 예언입니다. 사람은 한 치 앞도 내다볼 수 없는 존재입니다. 그러나 하나님은 처음부터 종말을 내다보시는 전지전능하신 분이십니다. 그러한 하나님의 구원 계획이 기록된 책이 바로 성경입니다. 다시 말해 성경에는 미래에 하나님께서 이루실 일들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그러한 성경 말씀을 살펴보면 장래 일을 미리 예언하시고 그대로 이루시는 하나님께서 분명히 존재하신다는 사실을 깨달을 수 있을 것입니다. 예를 들어 다니엘서에 기록된 세계 역사에 대한 예언이나 초림 예수님에 대한 예언 그리고 성령시대 생명수를 주시는 성령과 신부에 대한 예언을 살펴보면 성경이 사실이며 하나님께서 분명히 존재하신다는 사실을 믿을 수 있을 것입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성경의 증거를 통해 이 시대 성령과 신부로 이 땅에 오신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믿습니다. 그리고 우리의 구원을 위해 그리스도의 피로 세워주신 새 언약 진리를 지키고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에서 영적 현미경인 성경을 통해 참 하나님을 깨닫고 영접하여 구원의 축복 받으시기 바랍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