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성령을 받으면 방언을 한다?
    Elohist 2015. 3. 5. 11:12

     

     

    어떤 사람들은 '성령을 받은 사람은 그 증거로 방언을 한다. 방언을 하지 않으면 성령을 받았다고 할 수 없다'고 주장합니다. 이와 같은 주장에 다음과 같이 답할 수 있습니다.

     

    첫째, 성령의 은사가 방언만 있습니까? 아닙니다. 성령은 하나이지만 각 사람에게 주어진 은사는 여러 가지입니다. 따라서 반드시 방언만이 성령을 받은 증거라고 할 수 없습니다.

     

    고전 12:4~11 은사는 여러 가지나 성령은 같고    각 사람에게 성령의 나타남을 주심은 유익하게 하려 하심이라 … 어떤이에게는 성령으로 말미암아 지혜의 말씀을, 어떤이에게는 같은 성령을 따라 지식의 말씀을, … 이 모든 일은 같은 한 성령이 행하사 그 뜻대로 각 사람에게 나눠 주시느니라

     

    둘째, 정말로 성령을 받았다면 하나님의 깊은 비밀을 온전히 알게 됩니다(고전 2:10~12). 그렇다면 하나님의 가장 큰 비밀은 무엇일까요? 우리에게 생명수를 주시는 그리스도입니다(골 1:26~27, 2:2, 요 4:14). 그러므로 정말로 성령을 받았다면 계 22:17에서 생명수를 주시기 위해 '오라'고 말씀하시는 성령과 신부가 누구인지 알아야 합니다. 성령과 신부가 누구인지 아십니까? 모른다면 성령을 받은 것이 아닙니다. 또한 생명수를 받지도 못했으니 구원도 확신할 수 없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성령과 신부가 누구인지 알고 있습니다. 이 시대에 성경 예언대로 우리에게 생명수를 주시기 위해 이 땅에 오신 성령과 신부는 바로 하나님의교회에서 믿고 있는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이십니다. 예레미야서에 기록된 예언을 보면 하나님께서 새 언약을 세우리라 하셨고, 그 새 언약을 지키는 성도들은 작은 자에서부터 큰 자에 이르기까지 하나님을 안다라고 하셨습니다. 그 말씀대로 새 언약을 지키는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작은 자에서부터 큰 자에 이르기까지 성령과 신부로 이 땅에 오신 하늘 아버지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올바로 알아보고 영접하였습니다.

     

    이 시대에는 반드시 성령과 신부이신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께 나아가야 생명수를 받을 수 있습니다. 성령과 신부를 영접하지 못한다면 생명수를 받을 수 없고 구원도 받을 수 없습니다.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믿는 하나님의교회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