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창세기 1:26의 '우리'는 성삼위 하나님?
    Elohist 2015. 5. 13. 10:34

     

     

    창 1:26 하나님이 가라사대 우리의 형상을 따라 우리의 모양대로 우리가 사람을 만들고

    어떤 사람들은 "창 1:26의 '우리'는 성삼위 하나님을 가리키는 것이지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을 가리키는 것이 아니다"라고 주장합니다. 과연 그럴까요? 성경을 통해 그들의 주장이 왜 잘못되었는지 살펴봅시다.

    첫째, '우리'가 성삼위 하나님을 의미한다면, 성삼위 곧 성부, 성자, 성령 가운데는 여성적 형상을 지니고 계셔야 합니다. 왜냐하면 하나님의 형상대로 남자와 여자가 창조되었기 때문입니다.

    창 1:27 하나님이 자기 형상 곧 하나님의 형상대로 사람을 창조하시되 남자여자를 창조하시고

    그렇다면 성부, 성자, 성령 중 누가 여성적 형상을 갖고 계시는가? 성부 여호와 하나님과 성자 예수님, 그리고 성령 하나님 모두 남성적 형상의 하나님이십니다.

    둘째, '우리'가 성삼위 하나님을 의미한다면, 성삼위 하나님의 형상을 따라 세 종류의 사람이 창조되어야 합니다. 그러나 성경에는 남자와 여자, 두 사람만 창조되었습니다. 그렇다면 왜 성삼위를 따라 세 종류가 아니라 두 종류의 사람(남자와 여자)만 창조되었습니까?

    이처럼 "창 1:26의 '우리'는 성삼위 하나님을 가리키는 것이다"라는 그들의 주장에는 이와같은 모순이 발생하게 됩니다.

    그러므로 창 1:26의 '우리'가 성삼위 하나님이라는 주장은 거짓입니다.

    그렇다면 하나님은 왜 '우리'라고 말씀하셨을까요?

    창 1:26의 '우리'는 남성적 형상의 아버지 하나님과 여성적 형상의 어머니하나님을 가리키는 것입니다.

    예수님께서는 하늘에 남성적 형상의 아버지 하나님께서 계심을 알려주셨습니다.

    마 6:9 그러므로 너희는 이렇게 기도하라 하늘에 계신 우리 아버지여 이름이 거룩히 여김을 받으시오며

    그리고 사도 바울을 통하여 하늘에 여성적 형상의 하나님이신 어머니하나님께서 계심을 알려주셨습니다.

    갈 4:26 오직 위(하늘)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라

    이처럼 우리에게는 영의 아버지와 영의 어머니께서 계십니다. 그 사실을 창세기 1장에서 '우리'라고 말씀하신 하나님의 형상대로 남자와 여자를 창조하심으로 분명하게 나타내주신 것입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성경이 증거하는 아버지 하나님을 믿을 뿐만 아니라 같은 성경이 증거하는 어머니하나님을 믿는 믿음을 가져야 하겠습니다.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께서는 성경 예언따라 성령과 신부로 이 땅에 오셨습니다.

    계 22:17 성령(아버지 하나님)신부(어머니 하나님)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 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성령과 신부께서 생명수를 주시는 하나님의교회에서 생명수의 축복을 받고 영원한 천국 축복 받으시기 바랍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