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안상홍님께서 육체로 오셨기 때문에 믿을 수 없다?
    Elohist 2015. 5. 4. 21:03

     

     


     

    안상홍님께서 육체로 오셨기 때문에 믿을 수 없다?

     

    1600년 동안 사라졌던 새언약 하나님의 절기를 회복하시고 새언약 절기를 지키는 하나님의교회를 세워주신 안상홍님은 모든 성경이 증거하는 재림 그리스도이십니다.

    그런데 어떤 사람들은 마태복음 24장 23절을 인용하여 "예수님께서는 마지막 시대를 내다보시고 그리스도가 여기 있다, 저기 있다 하여도 믿지 말라고 하셨다. 따라서 이 땅에 육체로 오시는 재림 그리스도를 믿을 수 없다"라고 주장하며 안상홍님은 육체로 오셨기 때문에 재림 그리스도가 아니다' 라고 주장합니다. 과연 그럴까요? 저들의 주장이 왜 잘못되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마태복음 24장 23절 말씀이 어떠한 경우에도 그리스도를 영접해서는 안 된다는 뜻일까요? 아닙니다.

    마 24:23~24 "그 때에 사람이 너희에게 말하되 보라 그리스도가 여기 있다 혹 저기 있다 하여도 믿지 말라 거짓 그리스도들과 거짓 선지자들이 일어나 큰 표적과 기사를 보이어 할 수만 있으면 택하신 자들도 미혹하게 하리라"

    왜 그리스도가 여기 있다, 저기 있다 하여도 믿지 말라고 하셨습니까?

    그 이유는 거짓 그리스도들이 '큰 표적과 기사'를 보이어 미혹하기 때문입니다. 즉 이 말씀은 표적과 기사를 내세우며 그리스도가 여기 있다, 저기 있다고 말하는 자들은 믿지 말라고 하신 것입니다. 그러므로 23절만 보며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께서 육체로 오셨기 때문에 믿을 수 없다는 그들의 생각은 잘못된 것입니다.

    그렇다면 마지막 시대에 왜 이렇게 많은 거짓 그리스도들이 육체로 나타날까요? 그것은 참 그리스도께서 육체로 나타나시기 때문입니다. 성경은 참 구원자가 시온에 오신다고 예언하고 있습니다(계 14:1~13). 그러므로 우리는 시온에 육체로 오시는 재림 그리스도를 반드시 영접해서 구원받아야 하겠습니다.

     

     

    그렇다면 시온은 어디인가요? 바로 하나님의 절기를 지키는 곳입니다(사 33:20). 즉 안식일과 유월절 등 새언약 절기를 지키는 하나님의교회가 바로 시온입니다.

    새언약 절기를 지키는 시온 곧 하나님의교회에 육체로 오신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을 영접하여 구원받으시기 바랍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