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리스도의 새 이름 안상홍님과 들을 귀Elohist 2019. 7. 26. 22:35
그리스도의 새 이름 안상홍님과 들을 귀
그리스도의 새 이름
A.D. 96년경 사도 요한은 밧모섬에서 놀라운 계시들을 보았습니다. 그는 예수 그리스도께서 자신에게 증거하신 모든 것을 빠짐없이 기록했는데요(요한계시록 1:1~2). 그 중 눈여겨볼 점이 있다면 마지막 시대 인류를 구원하실 그리스도의 새 이름에 대한 기록입니다.
귀 있는 자는 성령이 교회들에게 하시는 말씀을 들을지어다 이기는 그에게는 내가 감추었던 만나를 주고 또 흰 돌을 줄 터인데 그 돌 위에 새 이름을 기록한 것이 있나니 받는 자밖에는 그 이름을 알 사람이 없느니라 (요한계시록 2:17)
돌 위에 기록된 새 이름 곧 그리스도의 새 이름은 받는 자밖에는 그 이름을 알 사람이 없다고 하신 말씀대로 유명한 목사나 신학자라고 해서 알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오직 성경의 예언을 믿는 사람만이 깨달을 수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그리스도의 새 이름을 아는지 모르는지에 따라 구원과 멸망이 결정된다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리스도의 새 이름은 인류를 구원하시기 위해 두 번째 오시는 재림 예수님의 이름이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그리스도를 증거하는 성경을 가감 없이 받아들이고자 하는 겸손한 마음이 요구됩니다(요한복음 5:39).
귀 있는 자와 없는 자
사도 요한은 귀 있는 사람에게 성령 즉 예수 그리스도의 말씀을 들어보라고 권했습니다. 귀 없는 사람은 들을 수 없다는 의미가 담겨 있는 것입니다. 요한이 말한 귀는 단순히 외이·중이·내이로 구별된 청각 기관이 아닌, 그리스도의 음성을 제대로 들을 수 있는 귀를 가리킨 것입니다.
외형상 멀쩡한 두 귀가 있고 청력에 아무 문제가 없더라도 하나님의 뜻을 이해하거나 분별하지 못하는 사람이 바로 ‘귀 없는 자’의 유형에 속합니다. 이런 사람들을 가리켜 성경은 ‘할례받지 못한 귀’라고도 표현했습니다(예레미야 6:10~15).돌의 의미
새 이름이 기록된 돌은 무엇을 의미하는 것일까요?사람에게는 버린 바가 되었으나 하나님께는 택하심을 입은 보배로운 산 돌이신 예수에게 나아와 너희도 산 돌같이 신령한 집으로 세워지고 ··· 경에 기록하였으되 보라 내가 택한 보배롭고 요긴한 모퉁이 돌을 시온에 두노니 ··· 믿는 너희에게는 보배이나 믿지 아니하는 자에게는 건축자들의 버린 그 돌이 모퉁이의 머릿돌이 되고 또한 부딪히는 돌과 거치는 반석이 되었다 하니라 저희가 말씀을 순종치 아니하므로 넘어지나니 (베드로전서 2:4~8)
흰 돌, 산 돌, 모퉁이 돌, 부딪히는 돌, 머릿돌은 육체로 오신 예수님을 비유합니다. 결국 돌 위의 새 이름은 예수 그리스도의 새로운 이름, 즉 사람의 모습으로 이 땅에 두 번째 등장하시는 재림 예수님의 이름을 의미하는 것입니다.받는 자만 아는 새 이름
하나님께서 사람으로 이 세상에 오셨다는 사실은 기독교의 가장 중요한 핵심입니다. 선지자 이사야는 인류의 구원을 위해 하나님께서 친히 사람 되어 이 땅에 내려오신다고 예언했습니다(이사야 7:14, 9:6~7). 약 700년 후 예언은 성취되었습니다. 여호와 하나님께서 ‘예수’라는 새 이름을 가지고 이스라엘에 등장하신 것입니다(마태복음 1:18~23).
그런데 안타깝게도 하나님을 믿노라 했던 유대인들과 종교지도자들은 사람으로 오신 하나님, 즉 예수 그리스도를 배척했습니다. 그들은 예수님을 향해 참람한 말을 내뱉었고, 조롱하며 주먹으로 때리기까지 했습니다. 급기야 자신들을 구원하러 오신 예수님을 십자가에 못 박아 버렸습니다(마태복음 26:65~68, 27:27~44). 육신으로 임하신 하나님으로 인해 걸려 넘어진 것입니다.이와 같이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신바 되셨고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 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 번째 나타나시리라 (히브리서 9:28)
성경의 예언대로 하나님께서 사람의 모습으로 두 번째 나타나신다면, 수많은 기독교인들은 어떤 반응을 보일까요. 구원자에 대한 고정관념, 선입견, 편견 등으로 인해 넘어지고 비방하고 배척할 것입니다.2천 년 전 초림 때의 역사를 통해서 알 수 있듯이 육신으로 임하신 하나님을 영접하기란 쉬운 일이 아닙니다. 2천 년 전 초대교회 사도들처럼 성경의 예언을 절대적으로 신뢰하는 믿음이 있어야 새 이름으로 오신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을 영접할 수 있으며, 새 이름도 받아들일 수 있는 것입니다.
구원자의 이름은 인류에게 죄 사함을 얻게 하는 위력이 있습니다. 성부시대 믿음의 선진들은 여호와의 이름으로 구원을 받았고, 성자시대 사도들은 예수님의 이름으로 구원을 받았습니다. 성령시대에는 예수님의 새 이름 곧 안상홍님의 이름으로 구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오늘날 그리스도의 새 이름이 인류의 구원과 죄 사함을 결정하는 중요한 열쇠가 된다는 사실을 올바로 깨달아야 합니다.성경 예언대로 새 이름으로 이 땅에 오셔서 새 언약 유월절 진리로 죄 사함과 영생의 축복을 주신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을 영접하여 구원받으시기 바랍니다.
'Elohist'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하나님의교회 국제성경세미나 '지성'의 대명사 대학생들, '어머니하나님'을 말하다 (3) 2019.08.09 하나님의교회 따뜻한 세상 만들기 '미안해요 고마워요' 캠페인 (4) 2019.07.30 하나님의교회 제74차 해외성도 방문단 소식 (5) 2019.07.17 다윗의 뿌리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 알려주신 영혼문제, 천사세계에서 온 손님들 (4) 2019.07.04 부모님에 관한 하나님의 교회가 마련한 특별 ‘감동 전시회’ (2) 2019.06.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