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Link
관리 메뉴

즐거운 삶, 배움의 즐거움 ^^

그리스도의 새 이름 안상홍님과 들을 귀 본문

Elohist

그리스도의 새 이름 안상홍님과 들을 귀

슬별 슬별 2019.07.26 22:35

 

 

그리스도의 새 이름 안상홍님과 들을 귀

 

 

그리스도의 새 이름



 

 

A.D. 96년경 사도 요한은 밧모섬에서 놀라운 계시들을 보았습니다. 그는 예수 그리스도께서 자신에게 증거하신 모든 것을 빠짐없이 기록했는데요(요한계시록 1:1~2). 그 중 눈여겨볼 점이 있다면 마지막 시대 인류를 구원하실 그리스도의 새 이름에 대한 기록입니다.

귀 있는 자는 성령이 교회들에게 하시는 말씀을 들을지어다 이기는 그에게는 내가 감추었던 만나를 주고 또 흰 돌을 줄 터인데 그 돌 위에 새 이름을 기록한 것이 있나니 받는 자밖에는 그 이름을 알 사람이 없느니라 (요한계시록 2:17)



돌 위에 기록된 새 이름 곧 그리스도의 새 이름은 받는 자밖에는 그 이름을 알 사람이 없다고 하신 말씀대로 유명한 목사나 신학자라고 해서 알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오직 성경의 예언을 믿는 사람만이 깨달을 수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그리스도의 새 이름을 아는지 모르는지에 따라 구원과 멸망이 결정된다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리스도의 새 이름은 인류를 구원하시기 위해 두 번째 오시는 재림 예수님의 이름이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그리스도를 증거하는 성경을 가감 없이 받아들이고자 하는 겸손한 마음이 요구됩니다(요한복음 5:39).



귀 있는 자와 없는 자


사도 요한은 귀 있는 사람에게 성령 즉 예수 그리스도의 말씀을 들어보라고 권했습니다. 귀 없는 사람은 들을 수 없다는 의미가 담겨 있는 것입니다. 요한이 말한 귀는 단순히 외이·중이·내이로 구별된 청각 기관이 아닌, 그리스도의 음성을 제대로 들을 수 있는 귀를 가리킨 것입니다.

외형상 멀쩡한 두 귀가 있고 청력에 아무 문제가 없더라도 하나님의 뜻을 이해하거나 분별하지 못하는 사람이 바로 ‘귀 없는 자’의 유형에 속합니다. 이런 사람들을 가리켜 성경은 ‘할례받지 못한 귀’라고도 표현했습니다(예레미야 6:10~15).


돌의 의미


새 이름이 기록된 돌은 무엇을 의미하는 것일까요? 

사람에게는 버린 바가 되었으나 하나님께는 택하심을 입은 보배로운 산 돌이신 예수에게 나아와 너희도 산 돌같이 신령한 집으로 세워지고 ··· 경에 기록하였으되 보라 내가 택한 보배롭고 요긴한 모퉁이 돌을 시온에 두노니 ··· 믿는 너희에게는 보배이나 믿지 아니하는 자에게는 건축자들의 버린 그 돌이 모퉁이의 머릿돌이 되고 또한 부딪히는 돌과 거치는 반석이 되었다 하니라 저희가 말씀을 순종치 아니하므로 넘어지나니 (베드로전서 2:4~8)



흰 돌, 산 돌, 모퉁이 돌, 부딪히는 돌, 머릿돌은 육체로 오신 예수님을 비유합니다. 결국 돌 위의 새 이름은 예수 그리스도의 새로운 이름, 즉 사람의 모습으로 이 땅에 두 번째 등장하시는 재림 예수님의 이름을 의미하는 것입니다.



받는 자만 아는 새 이름

 



하나님께서 사람으로 이 세상에 오셨다는 사실은 기독교의 가장 중요한 핵심입니다. 선지자 이사야는 인류의 구원을 위해 하나님께서 친히 사람 되어 이 땅에 내려오신다고 예언했습니다(이사야 7:14, 9:6~7). 약 700년 후 예언은 성취되었습니다. 여호와 하나님께서 ‘예수’라는 새 이름을 가지고 이스라엘에 등장하신 것입니다(마태복음 1:18~23).

그런데 안타깝게도 하나님을 믿노라 했던 유대인들과 종교지도자들은 사람으로 오신 하나님, 즉 예수 그리스도를 배척했습니다. 그들은 예수님을 향해 참람한 말을 내뱉었고, 조롱하며 주먹으로 때리기까지 했습니다. 급기야 자신들을 구원하러 오신 예수님을 십자가에 못 박아 버렸습니다(마태복음 26:65~68, 27:27~44). 육신으로 임하신 하나님으로 인해 걸려 넘어진 것입니다.

 

이와 같이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신바 되셨고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 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 번째 나타나시리라 (히브리서 9:28)



성경의 예언대로 하나님께서 사람의 모습으로 두 번째 나타나신다면, 수많은 기독교인들은 어떤 반응을 보일까요. 구원자에 대한 고정관념, 선입견, 편견 등으로 인해 넘어지고 비방하고 배척할 것입니다.

2천 년 전 초림 때의 역사를 통해서 알 수 있듯이 육신으로 임하신 하나님을 영접하기란 쉬운 일이 아닙니다. 2천 년 전 초대교회 사도들처럼 성경의 예언을 절대적으로 신뢰하는 믿음이 있어야 새 이름으로 오신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을 영접할 수 있으며, 새 이름도 받아들일 수 있는 것입니다.

구원자의 이름은 인류에게 죄 사함을 얻게 하는 위력이 있습니다. 성부시대 믿음의 선진들은 여호와의 이름으로 구원을 받았고, 성자시대 사도들은 예수님의 이름으로 구원을 받았습니다. 성령시대에는 예수님의 새 이름 곧 안상홍님의 이름으로 구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오늘날 그리스도의 새 이름이 인류의 구원과 죄 사함을 결정하는 중요한 열쇠가 된다는 사실을 올바로 깨달아야 합니다.

 

 

성경 예언대로 새 이름으로 이 땅에 오셔서 새 언약 유월절 진리로 죄 사함과 영생의 축복을 주신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을 영접하여 구원받으시기 바랍니다. 

5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