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천국의 가치관과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이 바라는 것은?
    Elohist 2015. 12. 13. 09:44



    천국의 가치관과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이 바라는 것은?



    작은 기도 하나, 작은 회개 하나, 작은 열정 하나도 소홀히 여기지 마십시오. 작다고 작은 것이 아닙니다. 눈으로 드러나는 많은 양보다, 비록 작더라도 진실한 믿음과 정성이 들어간 것을 하나님께서 더 크게 보십니다.


    사람이 세상을 살아갈 때 저마다 가치의 기준이 다르기 마련입니다. 어떤 사람은 물질이나 재물에 가치를 두고, 어떤 사람은 학문에 가치를 두고, 또 어떤 사람들은 오락이나 도락에 가치를 두고 살아갑니다. 그렇다면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과 하늘 어머니를 믿는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어떤 것에 가치를 두고 있을까요?

    세상 사람들과 달리,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이 바라는 것은 보이지 않는 영원한 것입니다.


    롬 8 : 24~ 26  우리가 소망으로 구원을 얻었으매 보이는 소망이 소망이 아니니 보는 것을 누가 바라리요 만일 우리가 보지 못하는 것을 바라면 참음으로 기다릴찌니라 이와 같이 성령도 우리 연약함을 도우시나니 우리가 마땅히 빌바를 알지 못하나 오직 성령이 말할 수 없는 탄식으로 우리를 위하여 친히 간구하시느니라


    고후 4 : 16~18 그러므로 우리가 낙심하지 아니하노니 겉사람은 후패하나 우리의 속은 날로 새롭도다 우리의 잠시 받는 환난의 경한 것이 지극히 크고 영원한 영광의 중한 것을 우리에게 이루게 함이니 우리의 돌아보는 것은 보이는 것이 아니요 보이지 않는 것이니 보이는 것은 잠간이요 보이지 않는 것은 영원함이니라


    하나님을 믿는 성도라면 '사람들이 이것을 어떻게 생각할까'보다는 '하나님께서 이 일을 어떻게 생각하실까' 하는 측면에서 천국의 가치 기준을 먼저 생각할 수 있어야 하겠습니다.


    빌 3 : 20 오직 우리의 시민권은 하늘에 있는지라 거기로서 구원하는 자 곧 주 예수 그리스도를 기다리노니



    천국의 가치 기준에 따르면 성령과 신부이신 안상홍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영접하고 새언약 진리를 지키는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모두가 가치 있는 사람들입니다. 길가에 굴러다니는 돌멩이 하나도 그 자리에 있어야 할 가치를 두고 창조하셨는데 하물며 하나님께서 가치 없는 사람을 창조하시느라 시간을 낭비하셨겠습니까? 더욱이 하나님께서 옳게 여기시고 온 세계 70억 인류에게 복음 전할 부탁을 성령과 신부를 영접한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에게 하셨으니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가장 가치 있는 일을 맡은, 진실로 가치 있는 사람들이라 하겠습니다.



    당신의 가치관은 무엇인가요? 어떤 일에 가치를 두고 계시나요? 하나님께 지혜를 많이 받았던 솔로몬은 증거하기를 세상에서 가장 가치 있는 것이 바로 하나님을 경외하며 그 명령을 지키는 것이라 하였습니다. 


    그 안에 모든 보화와 지혜와 축복이 담겨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그 가치를 깨닫고 천국을 향하여 나아가고 있습니다. 천국으로 인도하시는 하나님의 음성에 귀를 기울여보세요~ 함께 우리 영혼의 고향 천국에 나아갑시다. 당신의 고향은 하늘 나라입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