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동백에서 제주 흑돼지 먹고 왔어요 ^^
    소소한 일상 2017. 4. 17. 23:19



    용인 동백에 있는 맛집 제주 흑돼지 석기시대에서 

    제주 흑돼지 오겹살 먹고 왔어요. 

    매장이 적당히 크고 깨끗하고 편하게 식사할 수 있는 분위기가 좋았어요. 



    차림표를 보니 가격이 좀 세네요..ㅋㅋ

    일단 제주 흑돼지 오겹살 3인분 시켰어요.

    비싸지만 요럴 때 한 번 제주 흑돼지 먹어봐야지 언제 또 먹어보겠어요..ㅋㅋ



    한 쪽에는 아이들이 놀 수 있도록 놀이방이 있더라구요.

    게임기도 두 대 있구요. ^^



    불판이에요. 대리석인 것 같은데 정말 크더라구요.. 

    마음에 쏘옥 들었어요..ㅎㅎ

    개인적으로 철망 불판은 별로에요..

    타고, 늘어붙고, 여러번 교체하고 .. ㅜㅜ


    드디어 고기와 여러가지 반찬들이 왔네요..

    상추와 마늘, 장을 포함하여 상차림은 이게 다에요.. ㅋㅋ

    왜지 좀 허전한 느낌... ㅋㅋ



    그 허전함을 흑돼지 오겹살이 채워주더라구요.

    보이세요? 고기 두께가 장난 아니죠?

    정말 두껍더라구요. 

    그런데 과연 고기 굽는데 얼마나 걸릴까요..ㅋㅋ


    동백 맛집? 제주 흑돼지 석기시대는 직원이 고기를 구워주더라구요.

    셋팅에서부터 고기까지 구원주시니 편하고 좋네요~ ㅎ



    해물 순두부찌개인 것 같아요.

    얼큰하면서도 시원하고 깊은 맛까지..

    맛나더라구요. ^^


    두꺼운 고기가 언제 익을까..

    약간 걱정도 됐었는데 그것은 괜한 걱정이었어요.

    이렇게 적당한 크기로 자르니 금방 익더라구요.. ㅋㅋ



    새우도 아주 맛깔스럽게 잘 익었습니다.

    새우는 처음에 두 개만 두셨는데, 우리 인원이 5명이라고 하니 

    3개 더 주셨어요..

    원래 새우도 10마리에 12000원인데 써비스로.. ㅎㅎ

    좋은 서비스에 감사한 마음 전합니다. 


    떡복이 떡도 보이죠?

    이 떡은 무한 리필이에요. 20개 정도는 먹은 것 같아요. 

    고기 불판에 구워 먹으니 별미더라구요. 



    1인분 추가해서 먹었더니..

    배가 너무 불러서 볶음밥은 먹지 못했어요..

    1인분 추가하지 말고 볶음 밥을 먹었어야 했는디...

    아쉽네요.


    제주 흑돼지 오겹살

    가격은 좀 쎄지만 맛은 있네요..ㅎㅎ

    동백 맛집으로 인정합니다.


    다음에 또 갈 것 같아요. ^^


    [동백 맛집] 제주 흑돼지 석기시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