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수원 맛집/수원시 영화동] 토담골(한식 부페) 기사식당
    소소한 일상 2017. 4. 13. 10:30


    [수원 맛집] 토담골(한식 부페) 기사 식당




    오늘은 수원시 영화동에 있는 수원 맛집 토담골 기사 식당에 다녀 왔어요.

    점심 식사를 하기 위해 식당을 찾은 택시들이 보이네요.



    맛깔스럽고 정갈한 토담골 기사 식당은 한식 부페 식당이에요.

    "맛이 없으면 환불해 드립니다." 보이시죠?

    그만큼 맛에 자부심이 대단한 식당인 것 같아요.

    가격은 6000원이네요.



    수원 맛집 토담골 기사식당의 지킴이 토담이에요.

    인상을 쓰고 있어서 무섭게 보이지만 정말 순하더라구요.



    밥은 두 가지가 있더라구요.

    여러가지 재료가 들어간 영양밥과 흰쌀밥. 

    저는 개인적으로 골고루 들어가 있는 밥을 선호합니다. ^^



    오~ 꽁치 조림. 맛있는 냄새가 식욕을 불러 일으키더라구요.



    와~ 반찬의 수가 정말 많더라구요.

    하나 하나가 맛깔스럽게 보였습니다. 



    토담골 기사식당은 한식 부페답게 반찬이 정말 많네요. ㅎㅎ 

    그래서 맛집으로 소문이 났나봐요~



    여러가지 야채도 보이네요. 고추는 매운 고추와 맵지 않은 고추 두 가지가 있더라구요.

    저는 맵지 않은 것을 좋아하지요.. ㅎㅎ


    수원 맛집 토담골 기사식당의 꿀팁이 있어요.

    꿀팁 1. 화요일과 금요일에는 제육볶음이 나온다네요..

    제가 간 날은 수요일이어서 아쉽게도 제육은 만나지 못했습니다. ㅜㅜ



    꿀팁 2. 식권을 판매하더라구요.

    10장 구매시, 1장을 더 준다고 합니다.

    고정적으로 식사를 하시는 분들은 식권을 구매해서 이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오늘의 스페셜 점심 식사입니다.

    정말 맛있더라구요. 


    반찬들을 크로즈업해서 찍어 봤어요.

    야채까지 포함해서 반찬 수가 16가지 정도 되는 것 같아요. ㅎㅎ

    그런데 여기서 끝난 것이 아닙니다.

    후식이 또 있더라구요..ㅋㅋ



    고구마와 국수에요.


    이것은 식빵을 잘라서 후라이팬에 구운 것 같아요.

    그리고 사진에는 없지만 구수한 누룽지도 있어요.



    식사 후 커피 타임 ^^

    의자에 앉아서 커피 마실 수 있도록 밖에 의자가 있더라구요. 


    수원시 영화동에 있는 토담골 기사식당 정말 수원 맛집이네요.

    못가보신 분은 한 번 가보세요. 적극 추천합니다.

    제육볶음 좋아하시는 분은 화요일이나 금요일에 가보세요. ^^

    오늘도 웃음 가득한 행복한 하루 되세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