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재림 그리스도와 진리교회를 분별하는 기준이 이적과 기사 ??
    Elohist 2015. 8. 23. 00:22




    우리를 구원하시기 위해 두 번째 오신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을 전하면 어떤 사람들은 "예수님께서는 많은 이적과 기사를 행하셨는데 안상홍님께서도 이적과 기사를 행하였는가?" 라고 질문을 합니다. 그리고 " 예수님께서는 많은 이적과 기사를 행하셨기 때문에 당연히 예수님께서 세워주신 참 교회라면 이적과 기사가 있어야 된다"고 주장합니다. 다시 말해 저들은 그리스도와 진리교회를 분별하는 기준이 이적과 기사라고 생각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주장이 왜 잘못되었는지 성경을 통해 알아보겠습니다.


    1. 그리스도와 참 교회의 분별 기준이 될 수 없는 이적과 기사

    이적과 기사가 그리스도와 참 교회의 분별 기준이 될 수 있을까요? 그렇지 않습니다. 그 내용을 성경을 통해 확인해 봅시다.


    마 24:24 거짓 그리스도들 거짓 선지자들이 일어나 큰 표적과 기사를 보이어 할 수만 있으면 택하신 자들도 미혹하게 하리라


    예수님께서 친히 주신 예언의 말씀 속에서 거짓 선지자들이 하나님의 택하신 자들을 무엇으로 미혹합니까? 이적과 기사입니다. 또한 예수님께서 요한에게 보여주신 계시 속에서도 거짓 선지자들은 이적으로 세상을 미혹하던 자들이라고 증거하고 있습니다.


    계 19:20 짐승이 잡히고 그 앞에서 이적을 행하던 거짓 선지자도 함께 잡혔으니 이는 짐승의 표를 받고 그의 우상에게 경배하던 자들을 이적으로 미혹하던 자라 이 둘이 산 채로 유황불 붙는 못에 던지우고


    이와같이 거짓 선지자들이 하나님의 백성과 세상을 미혹하는 방법이 이적과 기사입니다. 따라서 이적과 기사는 그리스도와 참 교회의 분별 기준이 될 수 없습니다. 

    그래서 하나님의교회는 이적과 기사를 그리스도와 진리교회를 분별하는 기준으로 삼지 않습니다.


    2. 오병이어의 기적 체험 후에도 예수님을 떠났던 사람들


    예수님께서는 2천 년 전 보리떡 다섯 개와 물고기 두 마리로 5천 명을 먹이신 적이 있습니다. 당시 그 기적을 체험한 자들이 어떻게 되었습니까? 그들이 예수님께서 그리스도이심을 올바로 알아보았습니까? 아닙니다. 처음에는 놀라운 기적을 보고 예수님께 몰려왔지만, 정작 예수님께서 영생의 진리를 설명하셨을 때에는 모두 떠나버렸습니다. 결국 예수님을 영접하지 못하고 영생을 얻지 못한 것입니다.


    요 6:66 이러므로 제자 중에 많이 물러가고 다시 그와 함께 다니지 아니하더라


    이 시대에도 마찬가지입니다. 성경 말씀을 보지 않고 기적만을 따라가면 그리스도를 올바로 알아볼 수 없고 참 교회가 어디인지 알 수 도 없으며, 결국 영생도 얻지 못하게 됩니다.

    이적과 기사는 결코 그리스도와 진리교회를 알려주는 증거가 될 수 없습니다. 그렇다면 우리는 어떻게 참 그리스도를 올바로 알아볼 수 있을까요? 그것은 바로 성경입니다.





    요 5:39 너희가 성경에서 영생을 얻는줄 생각하고 성경을 상고하거니와 이 성경이 곧 내게 대하여 증거하는 것이로다


    성경은 예수님 곧 구원자를 증거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성경의 예언을 통해 그리스도를 깨닫고 그리스도께서 세워주신 참 교회를 찾아야 하겠습니다.


    성경은 안상홍님께서 재림 그리스도이심을 분명하게 증거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안상홍님께서 우리의 구원을 위해 세워주신 교회가 바로 하나님의교회입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