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수많은 교회들 중에 하나님의교회에서 유일하게 안식일과 유월절 등 새 언약을 지키는 이유
    Elohist 2019. 8. 27. 10:46

    오늘날 세상에는 수많은 교회들이 있는데요.
    혹시 안식일과 유월절을 지키는 교회 보셨나요?

    이 글을 보시는 분들 중에는 '안식일과 유월절이 뭐지?' 라고 생각하시는 분도 있으리라 여겨집니다.

    왜냐하면 사도시대 이후 폐지되어 오랫동안 지켜지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인류를 구원하시기 위해 2천년 전 이 땅에 오신 예수님께서는 성경 예언대로 새 언약을 세워주셨습니다.

    성경은 구약과 신약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구약은 옛 언약이요, 신약은 새 언약입니다.

    예수님께서 세워주신 새 언약은 영생의 진리요, 구원의 진리입니다.

    그러면 예수님께서 세워주시고 가르쳐주신 새 언약 진리는 구체적으로 무엇일까요?

    새언약 유월절

     

    새언약 안식일

    하나님의교회에서 지키는 안식일과 유월절은 2천년 전 예수님께서 세워주신 새 언약의 대표적인 진리입니다.

    이외에도 새 언약 진리에는 침례, 머리수건규례, 3차 7개 절기(유월절, 무교절, 초실절(부활절), 오순절, 나팔절, 대속죄일, 초막절) 가 있습니다.

    새언약 절기 - 3차 7개 절기

    오늘날 세상에는 수많은 교회들이 있는데요. 혹시 안식일과 유월절을 지키는 교회 보셨나요?

    놀랍게도 오늘날 세상의 수많은 교회들이 있고, 수많은 교단이 있지만 하나님의교회 외에는 어느 곳에서도 안식일과 유월절 등 새언약 진리를 지키는 곳이 없습니다.

    왜 그럴까요? 왜 수많은 교회에서는 예수님을 믿는다고 하면서 예수님께서 세워주신 새 언약을 지키지 않는 것일까요?

    그리고 어떻게 해서 하나님의교회는 유일하게 새 언약을 지키는 것일까요?

    그 이유는 교회의 역사를 보면 알 수 있는데요.

    안식일과 유월절 등 예수님께서 세워주신 새언약 절기는 사도시대 이후 변질되기 시작하다가 결국 사단에 의해 폐지되고 맙니다.

    325년 니케아 종교회의에서 새언약 유월절 폐지됨

    안식일은 321년에, 유월절은 325년에 폐지가 되고, 그 외의 3차 7개 절기도 폐지되고, 머리수건 규례도 변개되었습니다.

    그리고 교회에는 일요일 예배와 12월 25일 크리스마스와 같은 태양신 교리가 자리잡게 되었고, 이것이 오늘날까지 이어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세상의 대부분의 교회에서는 일요일 예배와 12월 25일 크리스마스를 지키고 있고, 안식일과 유월절 등 새 언약 진리를 지키지 않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하나님의교회는 어떻게 약 1600년 동안 폐지되어 사라졌던 새 언약 진리를 지키고 있을까요?

    하나님의 교회를 세워주신 안상홍님께서 가르쳐주셨기 때문입니다.

    안식일과 유월절 등 새언약 진리가 폐지된 이 후 오늘날까지 세상에는 수많은 성경 학자들이 있었고, 수많은 종교 지도자들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어느 누구도 새 언약을 회복하지 못했고, 지켜야한다고 가르친 사람이 없었습니다.

    왜 그럴까요? 그 이유는 그들이 재림 예수님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성경은 오직 재림 예수님만이 오랫동안 감추어져 있던 새 언약 진리를 드러내 주시고 알려주실 수 있다고 예언하고 있습니다.

    고린도전서 4장 5절
    그러므로 때가 이르기 전 곧 주께서 오시기까지 아무것도 판단치 말라 그가 어두움에 감추인 것들을 드러내고 마음의 뜻을 나타내시리니 그 때에 각 사람에게 하나님께로부터 칭찬이 있으리라

    히브리서 9장 28절
    이와 같이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신바 되셨고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 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번째 나타나시리라

    이 외에도 그리스도를 증거하는 성경에는 마지막 때에 두 번째 오시는 재림 예수님에 대한 많은 예언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성경 예언대로 재림 예수님께서 이 땅에 오셨습니다.

    그리고 어두움에 감추인 것들 곧 안식일과 유월절 등 새 언약 생명의 진리를 모두 드러내 주셨습니다.

    그 분이 바로 안상홍님입니다.

    성경은 안상홍님께서 재림 예수님이시요, 우리의 하나님이심을 강력하게 증거하고 있습니다.

    https://youtu.be/-WYh85chInM

     

     

     

     

     

     

     

Designed by Tistory.